NO.1: 야구 대만전
NO.2: 야구 대만전 시간
NO.3: 야구 대만전 전적
NO.4: 야구 대만전 결과
NO.5: 야구 대만전 일정
NO.6: 아시안게임 야구 대만전
NO.7: 한국 대만전 야구
[서울=뉴시스] 류현주 기자 = 일론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가 달·화성 탐사를 목적으로 제작한 대형 우주선이 처음으로 지구 궤도를 시험비행한 후 귀환하는 데 성공했다.
스페이스X는 6일(현지시각) 미국 텍사스 보카치카 스타베이스 기지에서 스타십을 발사했다.스타십은 거대한 화염을 내뿜으며 하늘로 치솟았고 발사 3분 뒤 하단 로켓 슈퍼헤비와 분리됐다.
이후 스타십은 예정된 지구 궤도 항로를 비행한 뒤 발사 40분 가량이 지난 시점부터 고도를 낮추며 대기권에 재진입해 바다에 착수했다.
이번 시험 비행 성공으로 인류가 화성으로 가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
앞서 스페이스X는 지난해 4월과 11월,야구 대만전지난 3월에 스타십 시험비행을 실시했으나 모두 실패했다.
스페이스X는 '슈퍼 헤비' 로켓도 발사 후 약 8분 만에 멕시코만에 무사히 연착륙했다고 밝혔다.일론 머스크 스페이스X 최고경영자(CEO)는 X(구 트위터)에 글을 올려 "많은 타일과 플랩이 손상됐지만 스타십은 바다 연착륙에 성공했다"라며 "역사적 성취를 이룬 스페이스X팀을 축하한다"라고 밝혔다.
스타십은 미국항공우주국(NASA·나사)의 유인 달 탐사 프로젝트 아르테미스에도 활용된다.
한국 대만전 야구
: 이날 장 초반에 엔비디아는 전 거래일 대비 약 5% 오른 974달러까지 급등하며 7거래일 연속 상승세를 기록하는 듯했다.
야구 대만전,비과세 한도 상향은 자발적으로 한도 이상의 출산지원금을 지급하는 기업이 충분히 생겨난 뒤에 논의해도 늦지 않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