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잔트 부작용
NO.2: 잔트 렉스 부작용
NO.3: 잔트 렉스 블루 부작용
NO.4: 잔트 블루 부작용
회원들에 집단휴진 참여 문자 공지
"시·도의사회 지원 차량 적극 이용"
의협은 15일 "네이버플레이스로 18일 병·의원 휴무 설정을 하고,잔트 부작용지원 차량을 타고 (총파업에) 참여해 달라”는 문자를 회원들에게 발송했다.
의협은 개원의(동네 병·의원 의사),잔트 부작용전공의,봉직의,잔트 부작용의대교수 등 13만 명 가량의 회원을 두고 있다.의협은 18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전국 의사 총궐기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의협은 문자를 통해 "환자 안내와 의협 통계를 위해 네이버플레이스에서 (병·의원) 휴진일 설정 방법을 참고해 18일을 휴진일로 설정해 달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차량 지원이 있을 예정으로 시·도 의사회 지원 차량을 적극 이용해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했다.
또 "협회는 회원 권익 보호가 최우선이라는 점,잔트 부작용다시 한 번 상기시켜 드린다"면서 "행정 기관으로부터 휴진으로 부당한 피해를 받으신다면 협회가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한편,잔트 부작용정부는 지난 10일 개원의들을 대상으로 18일 진료 명령과 휴진 신고 명령을 내렸다.정당한 사유 없이 휴진할 경우 영업정지 등 행정 처분과 형사 고발 등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잔트 렉스 블루 부작용
:업계 관계자는 “골프 클럽으로 명성을 얻어 마니아층을 보유한 브랜드와 기능성, 가성비에 집중한 브랜드를 중심으로 시장이 재편될 가능성이 크다”고 했다.
잔트 부작용,1위는 '노무현입니다' 정치인을 소재로 한 다큐멘터리 가운데 가장 많은 관객 수를 보유하고 있는 영화는 2017년 개봉한 '노무현입니다'로 누적관객 185만 명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