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달서구로또명당 교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외에 서버를 두고 불법 스트리밍,성 착취물 사이트 등을 운영해 수억 원의 광고 수익을 챙긴 현직 개발자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기북부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2대는 아동청소년성보호법,정보통신망법,대구달서구로또명당 교통저작권법 등 위반 혐의로 30대 남성 A 씨를 지난달 24일 구속 송치했다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A 씨는 2019년 5월부터 5년여간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 3곳과 성 착취물 공유 사이트 4곳을 운영하며 약 68만 개의 영상물을 유포한 혐의를 받습니다.
A 씨는 대학에서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하고 서울의 한 IT업체에서 10년 이상 근무하고 있는 개발자로 태국과 한국에 오가며 생활했습니다.
그러던 중 태국 지인으로부터 불법 사이트 운영 방식과 수익 구조를 접하고 사이트를 제작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A 씨는 다른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들의 영상을 수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해 자신의 사이트에 게시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후 A 씨는 사이트 내에 배너 광고를 게재했고 광고 업체들로부터 가상화폐,태국 현지 차명계좌 등으로 수익금을 챙긴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해당 사이트들의 월 방문자 수는 120만여 명이었으며,대구달서구로또명당 교통사이트 방문자들이 많아지면 A 씨의 광고 수익이 늘어나는 구조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A 씨는 낮에는 IT 개발자로 일하고 퇴근 후에는 불법 사이트를 제작·관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재택근무를 하며 집,대구달서구로또명당 교통카페,대구달서구로또명당 교통스터디카페 등에서 사이트를 관리해왔다"며 "사이트 운영은 부업으로 생각해왔다"고 말했습니다.
현재까지 A 씨가 광고 수익으로 1억 2천여만 원의 부당 이득을 취한 것으로 경찰은 확인했습니다.
경찰은 지난해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에 대한 경찰청의 대대적인 단속 지시가 내려온 후 A 씨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적발했습니다.
경찰은 미국 국토안보수사국(HSI)과 공조,대구달서구로또명당 교통1년간의 수사 끝에 인적 사항을 특정해 A 씨를 인천 부평구 소재 주거지에서 검거했습니다.
경찰은 불법 사이트 7개를 모두 폐쇄 조치하고,차명계좌 등을 사용해 벌어들인 범죄수익금 등에 대해서 추가 수사를 하고 있습니다.
(사진=경기북부경찰청 제공,연합뉴스)
대구달서구로또명당 교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대구달서구로또명당 교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친문 인사 5~10명 가량이 이 같은 논의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대구달서구로또명당 교통,/블룸버그구글의 인공지능(AI) 모델 제미나이의 이미지 생성 기능 오류로 순다르 피차이 최고경영자(CEO)에 대한 사임 요구가 커지고 있다고 미 경제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가 2일(현지시각)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