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분경만들기
SK쉴더스가 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 여성기업의 정보보안 역량 강화를 위한 협력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SK쉴더스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의 회원사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중소·중견 기업의 정보보안 역량 강화를 이끌어낼 계획이다.상대적으로 규모가 작은 기업은 보안에 투자할 여력이 부족하거나 제대로 된 보안 시스템을 갖춘 비율이 적어 체계적인 정보보안 관리가 더욱 절실하다는 판단에서다.
SK쉴더스는 중소·중견 기업용 정보보안 서비스‘사이버가드’를 선보이고 있다.사이버가드는 보안에 대한 비용 및 관리적인 부담을 덜어낼 수 있는 월과금 형태의 구독형 서비스로 백신,분경만들기방화벽과 같은 기본적인 보안 제품에서부터 정보 유출 관리,분경만들기랜섬웨어 등 기업 환경에 맞춤형으로 최적화해 제공한다.
SK쉴더스의 전문 컨설턴트가 보안 수준 진단에서부터 서비스 구축,유지관리까지 한 번에 제공해 보안 인력 확보 및 인프라 구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중견 기업들에게 유용하다.
이처럼 맞춤형 정보보안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있는 SK쉴더스는 전날 강남구에 위치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본사에서 협력식을 진행했다.현장에는 홍원표 SK쉴더스 부회장과 이정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회장 등 양사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적극적인 협업을 다짐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SK쉴더스는 국내 정보보안 1위 역량을 기반으로 최신 보안 솔루션과 기술을 제공해 여성기업의 정보보안 역량 강화를 돕는다.SK쉴더스가 보유한 우수한 보안 인력을 통해 취약점 정기 점검 및 맞춤형 보안 컨설팅을 지원하고,여성기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최신 보안 위협과 대응 방안에 대한 교육 및 훈련을 제공해 정보보안 인식을 높일 예정이다.
한편,SK쉴더스는 20여년간 축적한 독보적인 정보보안 역량 뿐 아니라,분경만들기국내 대표 물리보안 브랜드‘ADT캡스’의 보안 인프라를 토대로 한 토탈 보안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통신,분경만들기금융,분경만들기공공,분경만들기제조 등 다양한 산업군의 기업들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안 위협에 취약한 중소기업 대상 서비스 고도화에 앞장서고 있다.
홍원표 SK쉴더스 부회장은 ”이번 협력을 통해 여성기업과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SK쉴더스는 여성기업들이 효과적으로 보안 위협에 대응하고 안전한 비즈니스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분경만들기
:당초 이날까지 진행할 예정이던 프로모션을 하루 앞당겨 끝낸 것이다.
분경만들기,우크라이나 대통령실, AFP, 연합뉴스네덜란드가 캐나다, 독일, 프랑스 등에 이어 북대서양조약기구(나토) 회원국으로서는 7번째로 우크라이나와 양자 안보 협정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