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신규가입쿠폰즉시지급
[서울경제]
법원이‘쌍방울 대북송금’등의 혐의로 구속 기소된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에게 징역 9년 6개월을 선고하자 그의 법률대리인 중 한 명인 김광민 변호사가 SNS에 욕설을 암시하는 글을 올렸다.
김 변호사는 7일 오후 수원지법 형사11부(부장판사 신진우) 심리로 열린 이 전 부지사의 외국환거래법 위반,신규가입쿠폰즉시지급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상 뇌물,정치자금법 위반,신규가입쿠폰즉시지급증거인멸교사 등 혐의 선고 공판 직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ㅆㅂ”이라고 적었다‘ㅆㅂ’는 온라인상에서 특정 비속어의 초성으로 주로 쓰인다.
김 변호사가 어떤 의미로 이 같은 글을 쓴 것인지 확인되지는 않았으나 일각에서는 이날 재판부 판결에 대한 불만을 에둘러 표현한 게 아니냐는 해석이 나온다.
한편 법원은 이날 이 전 부지사에게 징역 9년 6개월에 벌금 2억5000만원,추징금 3억2595만원을 선고했다.이 재판에서 쟁점이 됐던 대북송금의 경우 경기도가 지급해야 할 북한의 스마트팜 사업비와 당시 경기도지사 방북비를 쌍방울이 대납하려고 했다는 점은 모두 인정됐다.
신규가입쿠폰즉시지급
:금속 노동자들은 이 광경을 모두 목격했다"라며 "연행자 전원 즉각 석방과 민주주의 기본권을 부정한 정권과 경찰의 사과를 요구한다"라고 했다.
신규가입쿠폰즉시지급,com ▶ 연두색 번호판 안 보인다 했더니…제도 시행 앞두고 꼼수 ▶ 본가에서 받아온 ‘OO’ 때문에 이혼 고민…결혼 3년차 남편의 사연 ▶ "장모 반찬 버린 게 그렇게 큰 죄인가요" ▶ 무궁화호 객실에서 들리는 신음소리…‘스피커 모드’로 야동 시청한 승객 ▶ 강남아파트 女사우나 '다이슨' 놨더니 7개 도난…“있는 것들이 더해” ▶ “면접서 여친과 성관계 했는지 물어보네요” ▶ “돈 안 갚아? 몸으로 때워” 女후배 수년간 성폭행한 20대男 구속기소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