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함박카츠
NO.2: 풀무원 육즙함박카츠
NO.3: 육즙 함박카츠
NO.4: 국수나무 함박카츠
NO.5: 유미카츠 함박카츠
유튜버 쯔양이 과거를 빌미로 일부 폭로 전문 유튜버들로부터 협박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이근 전 대위가 관련 녹취록이 세간에 공개된 건 본인 덕분이라는 취지로 주장했다.
이 전 대위는 지난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구제역은 저의 얼굴에 카메라를 들이대서 그 휴대폰을 박살 낸 적이 있다.그 휴대폰을 맡기다가 녹음파일들이 유출돼 세상에 공개됐다"고 적었다.
이어 "제가 쏘아 올린 휴대폰 어디까지 가는지 모두 기대하라"며 "저 건드렸던 사람들은 다 죽게 돼 있다"고 했다.
이 전 대위가 언급한 구제역은 쯔양을 협박한 유튜버로 지목된 상태로,함박카츠그는 이전부터 이 전 대위와도 깊은 갈등을 겪고 있다.
이 전 대위는 지난해 3월 자신의 여권법 위반 혐의 재판을 방청하러 온 구제역이 '6년째 신용불량자인데 채권자에게 미안하지 않냐' 등의 질문을 던지며 촬영하자 욕설하고 폭행했다.이후 재판을 마치고 나온 뒤에도 구제역이 "왜 저를 폭행했냐"고 묻자 그의 휴대전화를 내리쳐 파손했다.
이 일로 이 전 대위는 1심에서 벌금 500만원을 선고받았다.
앞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구제역 등 일부 유튜버들이 쯔양의 과거를 폭로하겠다며 협박했다고 주장했다.가세연은 관련 녹취록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후 쯔양은 4년간 전 남자친구에게 폭행과 착취를 당했다고 밝혔다.그는 전 남자친구를 언급하며 "처음에는 엄청나게 잘 해줬는데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폭력적인 모습을 보이더라.헤어지자고 얘기를 하니 그때부터 지옥 같은,함박카츠많은 일들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헤어지자고 하니 저를 몰래 찍은 동영상이 있었다며 헤어지지 못하게 협박했고 그 뒤로 우산이나 둔탁한 걸로 많이 맞았다"고 밝혔다.A씨가 자신이 일하는 술집에 데려가 술 따르는 일을 잠깐 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유미카츠 함박카츠
:앞서 울산대 의대 교수협 비대위는 정부가 전공의들에게 강경한 행정·법적조치를 하는 것에 반발해 전 교원이 사직서를 제출하는 데 합의했다.
함박카츠,국민의힘에서는 현역인 이달곤 의원과 김하용 전 경남도의회 의장, 박춘덕 전 경남도의원, 이성희 고려대 공공정책연구소 건강도시연구센터 객원연구위원이 공천을 신청한 가운데 아직 공천 심사 결과가 발표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