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눈물의여왕 결말

카타르 아시안컵 4강 - ID=2024-12-12%2Ffqdtpn.html

NO.1: 카타르 아시안컵 4강

NO.2: 카타르 아시안컵 4강 대진표

NO.3: 카타르 아시안컵 4강 일정

NO.4: 카타르 아시안컵 4강전

NO.5: 카타르 아시안컵 4강전 일정

NO.6: 카타르 아시안컵 4강 결과

NO.7: 카타르 아시안컵 4강 한국

NO.8: 2023 카타르 아시안컵 4강

NO.9: 2023 카타르 아시안컵 4강 일정

NO.10: 2024 카타르 아시안컵 4강

24일 오후 9시 45분쯤 경기도 화성시 아리셀 리튬 1차전지 공장 앞에서 화재 사고로 처남이 목숨을 잃었다고 밝힌 유가족 남성이 언론을 통해 심경을 밝히고 있다./김양혁 기자
24일 오후 9시 45분쯤 경기도 화성시 아리셀 리튬 1차전지 공장 앞에서 화재 사고로 처남이 목숨을 잃었다고 밝힌 유가족 남성이 언론을 통해 심경을 밝히고 있다./김양혁 기자
경기도 화성시 일차전지 제조·판매업체인 아리셀 공장에서 발생한 화재 사고로 사망한 중국인 여성 근로자의 아들이 신원 확인을 위한 유전자(DNA) 검사를 받으려고 25일 밤 입국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화성시 관계자는 “외국인 근로자 사망자 유족이 통합지원센터를 통해 국내로 들어오는 첫 번째 사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입국하는 사람은 지난 24일 화재 사고로 사망한 40대 중국 국적 여성 A씨의 아들이라고 한다.A씨의 다른 유족은 이날 경기도 화성시청 5층에 마련된 서신면 전곡리 공장 화재피해 통합지원센터에서 조선비즈 기자와 만나 “고인의 아들과 연락이 닿아 (한국 정부에) 요청해 오늘 (오후) 10시 40분 비행기로 (중국에서 한국으로) 들어오기로 했다”며 “입국하면 DNA 검사를 할 예정”이라고 했다.

화성시 등에 따르면 A씨의 유족은 이날 오후 통합지원센터에서 대기하던 중 센터로 파견 나온 법무부 산하 출입국관리소 직원을 만났다고 한다.이후 총영사와 국가수사본부를 통해 유가족의 신상을 확인한 뒤 출입국 상황실에 한국으로 들어올 사망자 아들의 신상 정보 등을 전달했다.이를 통해 입국 절차가 간소화될 것으로 전해졌다.

소방당국과 수사당국 등에 따르면 현재까지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로 31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다.사망 23명,카타르 아시안컵 4강중상 2명,카타르 아시안컵 4강경상 6명이다.사망자 국적은 한국 5명,카타르 아시안컵 4강중국 17명,라오스 1명 등이다.사망자 대부분이 외국 국적이라 신원 확인을 위한 DNA 검사를 받으려고 국내로 들어오는 유족이 더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지난 24일 오후 8시 화재 현장을 찾아 브리핑을 열고 “외국인 희생자에 대한 장례는 유족의 뜻에 따라 이뤄지도록 하고,전담 직원을 배치해 필요하다면 유족의 항공료,체류비까지 지원하겠다”라고 했다.

이날 정명근 화성시장도 “아직 사망자분들의 신원 파악이 안 됐는데 경기도,화성시,카타르 아시안컵 4강경찰서에서 각 1명을 파견해 신원 파악하는 대로 유가족과 연결해 외국 가족의 경우 비자 귀국 수속 등 일체 서비스를 지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카타르 아시안컵 4강 일정

:kr▶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 '병원 가라고 했다고'…친부 폭행해 살해한 40대 징역 10년- 하윤수 부산교육감, 간부회의서 "XX새끼" 욕설 논란- 음주전과 4범, 또 음주 뺑소니한 40대 판결은…집유- 바다 아닌 한강에도 '독도'가?…공식명칭 지정 추진- 중국 난징 아파트서 큰 불…대규모 인명피해

카타르 아시안컵 4강,/사진=(서울=뉴스1) 안은나 기자"대학 총장은 교육부에 신청할 2025학년도 의과대학 학생 정원을 심사숙고하라!"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에 소속된 33개 의과대학 교수협의회 회장들이 1일 성명서를 내고 이같이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