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용어 보살

다키스트 던전 도박|【2022 프리미어리그 순위】

NO.1: 다키스트 던전 도박

NO.2: 다키스트 던전 도박장

NO.3: 다키스트 던전 도박사의 부적

현대자동차그룹이 현장 소방관들의 쾌적한 휴식을 위한 소방관 회복지원 수소전기버스 이야기를 그린 캠페인 영상인 '사륙,사칠'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유해 물질에 노출되기 쉬운 대형 화재 진압 현장에서 소방관들에게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빠른 재충전을 돕기 위해 수소 기술이 탑재된 회복지원 수소전기버스를 기증하는 프로젝트다.현대차그룹과 소방청,제주특별자치도 간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영상 제작에는 인천·제주·강원소방본부의 소방관들이 직접 참여했다.영상의 제목인 '사륙,다키스트 던전 도박사칠'의 목소리 더빙과 출동 장면에는 인천소방본부 최방균 소방경과 김민현 소방장이 출연했다.

또 후배 소방관의 노고를 위로하는 선배 소방관의 응원 편지라는 의미를 살리기 위해 33년 차 베테랑 소방관인 강원소방본부 이창학 단장이 직접 내레이터로 참여했다.이창학 단장은 지난 1999년 대만 지진 당시 한국에서 급파돼 타이중시의 한 아파트 지하 잔해 속에 갇혀있던 6살 어린이를 구조한 소방관이다.

현대차그룹은 지난해부터 강원·경북·인천·전북·울산·충남 지역 등에 순차적으로 8대의 회복지원차를 기증했다.이에 더해 소방관 회복지원차 2대를 추가로 기부하고,다키스트 던전 도박2025년 충북혁신도시에 국내 최초로 들어서는 국립소방병원에 차량 및 재활장비를 제공해 소방관들의 건강과 회복을 지원할 계획이다.

공개된 영상에 등장하는 회복지원차는 유니버스 FCEV(수소전기차)를 기반으로 제작된 8호차로,국내 최초의 그린수소 실증 단지가 제주도에 구축된 점을 감안해 제주소방본부에 배치됐다.

제작 과정에서는 실제 이 버스를 이용하게 될 제주도 현장 소방관 및 소방청과 수차례 논의를 거쳤다고 밝혔다.지역 특성을 고려해 설계,다키스트 던전 도박편의사양,내부공간 구성 등의 의견들을 맞춤형으로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올바른 움직임'이라는 사회책임 메시지 아래 다양한 영역에서 CSR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인류의 삶을 위해 모빌리티 기술 개발에 진정성을 담고 기술의 선한 활용을 보여주는 캠페인을 계속해서 만들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재 진압 현장에서 휴식을 위해 회복지원 수소전기버스로 걸어가는 소방관의 모습.현대차그룹 제공
화재 진압 현장에서 휴식을 위해 회복지원 수소전기버스로 걸어가는 소방관의 모습.현대차그룹 제공

다키스트 던전 도박사의 부적

:한국부동산원 청사한국부동산원에서 정비사업 활성화를 위한 소규모 주민 현장 설명회를 진행한다.

다키스트 던전 도박,이광형 KAIST 총장(왼쪽)과 마티아스 하인젤 머크 라이프사이언스 대표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