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해피 로또 행운권
길 건너던 보행자 현장에서 숨져…탑승자 3명,해피 로또 행운권직장 동료로 확인음주운전 차량에 보행자가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연합뉴스는 13일 경찰과 소방 당국을 인용 "이날 새벽 2시 10분경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에서 스포츠유틸리티차(SUV)가 횡단보도를 건너던 20대 A씨를 들이받았다"고 보도했다.해당 차량은 가로등과 주차돼 있던 버스에도 돌진했다.
이 사고로 A씨는 현장에서 숨을 거뒀다.가해 차량에 타고 있던 3명 중 2명은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았고,해피 로또 행운권1명은 도망쳤으나 경찰에 붙잡혔다.
차에 탑승했던 캄보디아 국적의 2명과 한국인 1명은 직장 동료인 것으로 알려졌다.이들은 모두 자신이 운전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조사 결과 한 캄보디아인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고,해피 로또 행운권다른 캄보디아인은 면허 정지에 못 미치는 수치인 것으로 확인됐다.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 등을 조사 중이다.
해피 로또 행운권
:SCMP는 “중국 정부는 수년간 은퇴 연령을 높이겠다고 했지만, 시간표는 공개되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해피 로또 행운권,"→ 1433명이 "이혼해라" 충고, 아내의 '곰국' 문자 화제→ 한국 전문의 얼마 버나 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