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카지노 경찰

2부리그 - ID=2024-12-12%2Ffzwery.html

NO.1: 2부리그

NO.2: 2부리그 순위

NO.3: 2부리그 축구

NO.4: 2부리그 뜻

NO.5: 2부리그 강등

NO.6: 2부리그 fa컵 우승

NO.7: 2부리그 승격 조건

NO.8: 2부리그 연봉

NO.9: 2부리그 중계

NO.10: 2부리그 챔스

'제네시스 엑스 그란 레이서' 콘셉트 세계 최초 공개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국내서 처음 선보여
마그마 콘셉트 VR 주행 게임 비롯해 다양한 체험 콘텐츠 마련

2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아시아 최초로 공개한 제네시스 초대형 전동화 SUV‘네오룬’콘셉트 외관.[제네시스 제공]
2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아시아 최초로 공개한 제네시스 초대형 전동화 SUV‘네오룬’콘셉트 외관.[제네시스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제네시스가 27일 부산시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2024 부산모빌리티쇼’보도발표회에서 콘셉트 모델 2종을 전시하고,2부리그미래를 향한 대담한 도전과 고성능 영역으로의 확장 의지를 드러냈다.

제네시스는 이날 초대형 전동화 SUV‘네오룬 콘셉트(이하 네오룬)’를 아시아 최초로‘제네시스 엑스 그란 레이서 비전 그란 투리스모 콘셉트(이하 제네시스 엑스 그란 레이서 콘셉트)’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제네시스가 지난 3월 미국 뉴욕에서 공개한‘네오룬’은 디자인과 기술의 유기적인 결합을 통해 제네시스의 무한한 가능성과 미래 방향성을 보여주는 콘셉트 모델이다.

네오룬은 새롭다는 의미의 'Neo'와 달을 뜻하는 'Luna'의 조합으로,2부리그기존 럭셔리 차량과 차별화되는 제네시스만의 미래 지향적인 혁신 가치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디자인을 살펴보면,2부리그차량 앞뒤 도어 사이를 연결하는 B필러가 없고,앞문과 뒷문이 서로 마주보며 열리는‘B필러리스 코치도어’가 차별성을 강조한다.

실내 공간은 손님을 존중하고 정을 나누는 한국 고유의‘환대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B필러리스 코치도어를 시작으로 긴 휠 베이스를 활용한 넓은 실내는 탑승객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한다.

2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아시아 최초로 공개한 제네시스 초대형 전동화 SUV‘네오룬’콘셉트.[제네시스 제공]
2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아시아 최초로 공개한 제네시스 초대형 전동화 SUV‘네오룬’콘셉트.[제네시스 제공]


또한 네오룬의 1열 시트는 회전 기능을 통해 정차 시 탑승객이 공간의 실용성을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며,대화면 가변 디스플레이와 천장에서 펼쳐지는 후석 플렉스 디스플레이는 차내에서 오감을 자극하는 경험을 선사한다.

아울러 제네시스는 고성능 영역으로의 도전을 알리는‘제네시스 마그마’프로그램을 소개하고‘제네시스 엑스 그란 레이서 콘셉트'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제네시스 마그마는 기술적 역량과 미학적 정체성을 바탕으로 '고성능 럭셔리'를 지향하는 제네시스의 신규 프로그램이다.단순한 차량의 성능 향상을 넘어,최첨단 기술과 스포티한 디자인이 융합된 제네시스만의 고성능 차량을 구현해 이전에 볼 수 없던 주행과 운전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제네시스는 궁극적으로 마그마 프로그램을 통해 현재 라인업을 기반으로 한 고성능 모델을 개발하는 것이 목표다.기본 모델의 품질과 성능 극대화를 통해 고객이 가장 소유하고 싶은 차량을 지향한다.

이를 바탕으로 탄생한 제네시스 엑스 그란 레이서 콘셉트는 지난해 12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처음 선보인‘엑스 그란 베를리네타 콘셉트’로부터 영감을 얻어 새롭게 개발된 디지털 레이싱 게임용 모델이다.

차량 전면부 디자인은 제네시스의 두 줄 디자인을 활용한 크레스트 그릴 형상으로 강인한 인상을 주고,측면부는 넉넉한 대시 투 액슬(앞바퀴 중심부터 운전대까지의 거리)을 통해 운전석과 엔진을 뒤쪽으로 배치하는 미드엔진 레이아웃을 구현해 냈다.후면부는 차량의 앞에서부터 이어진 제네시스만의 두 줄 디자인과 어우러져 차량의 강인한 인상을 만들어낸다.

실내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요크 스타일의 스티어링 휠 을 적용하고,정보 센터 역할을 하는 디지털 파노라마 인터페이스를 탑재해 레이스 트랙에서의 운전 집중도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또,레이싱을 위한 롤 케이지를 운전석 뒷 편에 적용해 미적 가치와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2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한 제네시스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 외관.[제네시스 제공]
2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한 제네시스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 외관.[제네시스 제공]


이외에도 제네시스는 3년 만에 새롭게 탄생한‘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을 지난 4월 중국 베이징에서 공개한 이후 국내 시장에 최초로 선보였다.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은 제네시스의 럭셔리 대형 전동화 세단으로 ▷더욱 정교하고 화려한 디테일이 더해진 외관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한 감성의 실내 디자인 ▷130㎜ 늘어난 휠베이스로 2열 거주성 향상 ▷다채로운 편의 사양 ▷편안한 승차감 및 4세대 배터리 탑재를 통해 향상된 주행가능거리 등이 특징이다.

제네시스는 오는 8월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을 국내 시장에서 본격 출시할 계획이다.

송민규 제네시스사업본부 부사장은 “제네시스는 한국 대표 럭셔리 브랜드로서 가장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 감성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며,“부산모빌리티쇼 기간 동안 국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미래 지향적 기술과 제네시스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주는 다양한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이번 부산모빌리티쇼에서 1120㎡ 규모의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네오룬 콘셉트와 ▷제네시스 엑스 그란 레이서 콘셉트 ▷G8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 ▷G90 블랙 ▷GV80 쿠페 ▷GV70 등 총 7대의 차량을 전시한다.

또,부산모빌리티쇼 기간 동안 ▷VR로 마그마 콘셉트 차종을 주행할 수 있는 게임인‘마그마 익스피리언스’▷한지와 격자를 활용해 한국적인 분위기를 살린 전시 공간인‘제네시스 콜렉션’▷제네시스 차량에 적용한 스피커로 음악을 듣고 제네시스 고객만의 혜택을 소개하는‘제네시스 프리빌리지’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2부리그 승격 조건

:트럼프 전 대통령은 유세에서 여대생 레이큰 라일리 살해 사건을 고리로 바이든 대통령의 국경 정책을 맹비난했다.

2부리그,지상 철도에도 방음 장치 설치해서 소음도 확 줄여줬다"며 "국회에서 나름대로 과감하게 목소리 내고 있고 민생 문제도 곧잘 이야기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