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톱치는방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폭염특보가 내려진 가운데,이번 주 내내 이어지고 있는 더위가 오늘도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서울의 낮 최고 기온은 올 들어 가장 높은 33도로 예보됐습니다.
이세흠 기상전문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오늘도 전국에 폭염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정선과 경주 35도,대전과 대구 34도,고스톱치는방법서울은 33도 등으로 예보됐습니다.
서울을 비롯한 전국 곳곳에서 올 들어 가장 높은 기온을 기록할 것으로 보입니다.
평년 기온보다 5도가량 높은 수준인데,최근 며칠 동안 구름 없는 맑은 날씨가 이어졌고,따뜻한 남서풍이 불어왔기 때문입니다.
전국 대부분 지역의 체감온도도 31도 이상으로 올라 덥겠고,폭염특보가 내려진 남부지방과 경기 남서 내륙 지역은 33도 이상으로 오르는 곳도 있겠습니다.
낮 동안 기온이 오르며 대기가 불안정해져 오후 한 때 내륙지역을 중심으로 5~20mm의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더위는 주말인 내일 전국에 비가 내리며 주춤하겠습니다.
내일 예상되는 비의 양은 서울 등 수도권에 5에서 10mm,강원과 경기 동부,제주에 5에서 20mm입니다.
내일 오후부터 저녁 사이에는 충청권과 남부지방에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KBS 뉴스 이세흠입니다.
영상편집:김근환/그래픽:신화정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고스톱치는방법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고스톱치는방법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고스톱치는방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고스톱치는방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A씨는 경찰관이 음주 감지기를 내밀자 입김을 불어 넣은 다음 곧바로 속도를 내 차를 출발시켰다.
고스톱치는방법,또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는 24일 오후 4시부터 삼성과 KCC가 맞붙는 '2023~2024 프로농구 삼성 홈경기'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