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ms 평가
"중국,fms 평가러시아 지원 계속하면 대가 치러야" 재경고
워싱턴DC 방문 중인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17일(현지시각) 영국 BBC와 인터뷰에서 "러시아는 이란,fms 평가중국,fms 평가북한 등 권위주의적 지도자들과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또 "북한은 러시아에 포탄을 보냈고,fms 평가그 대가로 러시아는 북한에 미사일,fms 평가핵 프로그램을 위한 첨단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북한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 전쟁을 돕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또 중국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을 간접지원하는 것을 중단하지 않을 경우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고 재차 경고했다.
이와 관련해 ”중국은 러시아의 전쟁 노력을 지원하는 동시에 유럽 동맹국과의 관계를 유지하려고 노력함으로써 양쪽 모두를 얻으려고 노력하고 있다"면서 “다만 이는 장기적으로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스톨텐베르그 총장은 앞서 이날 미국 워싱턴DC에 있는 싱크탱크 윌슨센터 대담에서도 중국이 러시아 지원을 멈추지 않을 경우,fms 평가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그는 "중국은 2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에서 가장 큰 전쟁에 연료를 공급하고 있고 동시에 서방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길 원한다"면서 "중국은 두 가지를 모두 가질 수 없다"고 지적했다.
fms 평가
:예술이 이념을 위한 도구로 전락하는 순간, 관객은 예술을 즐기는 존재가 아닌 이념을 증명하기 위한 숫자가 된다.
fms 평가,비전 프로는 당초 시장 예상치인 20만대보다 많이 팔렸지만 기기에 불만을 느낀 구매자들이 대거 반품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