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챔스대진
NO.2: 챔스대진표
NO.3: 리버풀 챔스대진
NO.4: psg 챔스대진
경찰,챔스대진추적 끝에 한 피시방에서 피의자 검거 서울 강북경찰서 ⓒ News1 임윤지 기자
(서울=뉴스1) 김민수 기자 = 무인점포 카드 보관함에서 분실 카드를 절취해 사용한 30대 남성이 구속 상태로 검찰로 넘겨졌다.
2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북경찰서는 절도 등의 혐의로 A 씨를 지난 26일 구속 송치했다.
A 씨는 지난달 초부터 6월 중순 사이 서울 지역 10여곳 등 소재 무인점포 내 '카드 보관함'에 있던 분실 카드를 훔친 혐의를 받는다.
A 씨는 훔친 카드를 무인점포에서 사용하고,챔스대진금은방에서 귀금속을 구매한 후 다른 귀금속 매장에 되팔아 현금화하는 등 약 20회에 걸쳐 총 700만 원을 사용했다.
경찰은 A 씨의 동선을 추적·탐문하던 중 한 피시방에서 A 씨를 발견해 긴급체포했다.
경찰은 송치 이후에도 A 씨의 추가 범행이 있을 것으로 보고 수사 중이다.
리버풀 챔스대진
:그러나 그는 사과문에서 “여자애니까 얼굴에 피해 안 가게 머리 등을 손바닥으로 다섯 차례 때렸다”고 말했다.
챔스대진,뉴스1 관련뉴스▶ 제시, 꽃무늬 비키니 입고 뽐낸 압도적 글래머 몸매 ▶ '나는솔로' 17기 현숙♥상철, 8월 결혼 발표 "식장 예약"▶ 한예슬, 10세 연하 남친과 결혼설?▶ '황재균♥' 지연, 부모 일 도와 주는 '방앗간집 효녀' 인증▶ '25세 연하와 열애설' 61세 톰 크루즈, 세월 느껴지는 근황▶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