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국민은행 지점 번호
1.07㎞ 구간 개선 사업.차량 속도 조정
전선 지중화·대각선 횡단보도 등도 계획
주민경청회 개최.道 "의견 최대한 반영"
벚꽃길로 유명한 제주시 전농로가 보행 친화적 도로로 개선됩니다.
오늘(4일) 제주자치도에 따르면 전농로 약 1.07㎞ 구간의 차량 속도가 시속 20㎞로 제한됩니다.
이는 '15분 도시 제주' 시범지구 사업의 하나인 전농로 개선 사업에 따른 것으로,국민은행 지점 번호전선 지중화와 녹지공간 확보,대각선 횡단보도 설치 등도 계획에 포함됩니다.
이에 따라 전농로 주변에 위치한 중앙여중,국민은행 지점 번호중앙초,삼성초 등 3개 학교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환경 조성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제주자치도는 주민 공감대 형성을 위해 이날 제주시 삼도1동주민센터에서 전농로 개선 사업 관련 주민경청회를 열었습니다.
이번 경청회에서는 주민 의견 수렴과 국내외 보행자우선도로 사례에 대한 설명이 이뤄졌습니다.
특히 주민들이 우려의 뜻을 나타낸 차량 통제와 차로 축소,일방통행 등과 관련한 소통의 시간도 마련됐습니다.
제주자치도는 이번 사업이 도시계획 패러다임을 자동차 중심에서 사람 중심으로 전환하는 신호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창민 도시균형추진단장은 "주민 의견을 최대한 반영할 계획"이라며 "벚꽃축제 때만 일시적으로 활성화되는 전농로를 개선해 제주시 원도심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말했습니다.
국민은행 지점 번호
:28일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인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출시한 틱톡라이트는 지난달 말 기준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가 170만명으로 집계됐다.
국민은행 지점 번호,정영환 공천관리위원장은 25일 1차 경선 결과를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