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오늘은 맞고 내일은 틀리다

타자 - ID=2024-12-12%2Fgjkzmn.html

NO.1: 타자연습

NO.2: 타자

NO.3: 타자 속도

NO.4: 타자게임

NO.5: 타자기

NO.6: 타자 영어로

NO.7: 타자 테스트

NO.8: 타자연습 영어

NO.9: 타잔

NO.10: 타작마당 뜻

높이 5m 구조물에 힘이 넘치는 박정희 전 대통령 친필 서체로
연말까지 광장 내 동상도 설치

박정희 광장 표지판 제막 후 홍준표 대구시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함께 포즈를 취했다.대구시 제공
박정희 광장 표지판 제막 후 홍준표 대구시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함께 포즈를 취했다.대구시 제공
홍준표 대구시장이 14일 박정희 광장에서 '박정희 광장 표지판 제막식'에서 인사말씀을 하고 있다.대구시 제공
홍준표 대구시장이 14일 박정희 광장에서 '박정희 광장 표지판 제막식'에서 인사말씀을 하고 있다.대구시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대구를 대표하는 관문인 '동대구역 광장'이 '박정희 광장'으로 변경됐다.

또 연말까지 산업화의 상징이 박정희 전 대통령 동상도 설치된다.

대구시는 동대구역 앞 광장을 '박정희 광장'으로 명칭을 정하고 14일 표지판 제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1960년대 근대화의 시발점이 된 박정희 전(前) 대통령의 산업화 정신을 기리기 위해 동대구역 앞 광장을 '박정희 광장'으로 명명하고 그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표지판은 폭 0.8m,타자높이 5m의 구조물에,타자절도 있고 힘이 넘치는 박 전 대통령의 친필 서체를 적용,기념사업 추진에 더 큰 의미를 부여했다.

또 '박정희 광장' 일대 환경 정비도 지속적으로 실시해 이곳을 찾는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여가활동과 더불어 대구의 산업화 정신도 알릴 수 있는 장소로 탈바꿈시킬 계획이다.

홍준표 시장은 "박 전 대통령의 산업화 정신을 지금의 대구와 대한민국을 있게 한 원동력이라 할 수 있다"면서 "산업화 정신을 바탕으로 대구가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도록 시민들께서 그 의미를 함께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시는 구한말 국채보상운동의 구국정신과 1960년 2·28 민주운동의 자유정신,타자1960년대 박 전 대통령의 산업화 정신을 '대구 근대 3대 정신'으로 꼽고 있다.

이중 하나인 박 전 대통령의 산업화 정신은 1960년대 섬유 등 경공업을 시작으로,타자1970년대 중화학공업을 이끌면서 당시 한강의 기적이라는 급격한 경제성장의 바탕이 된 중요한 무형유산이다.

하지만 지역에 국채보상운동이나 2·28 자유정신을 기념하는 시설이나 공원은 있지만,박 전 대통령의 산업화 정신을 기리는 사업은 없었다.

이에 시는 박 전 대통령의 산업화 정신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5월 '대구시 박정희 대통령 기념사업 지원에 관한 조례'를 제정하고,타자'대구시 박정희 대통령 기념사업 추진위원회'를 구성하는 등 기념사업 추진을 위한 기틀을 마련했다.

타자

:앞부터 이억만씨, 김영주 기자, 김미곤 대장.

타자,아메카는 2022년 열린 미국 소비자가전박람회(CES)에서 처음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