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챔피언스리그 19 20
NO.2: 2018-19 챔피언스리그
NO.3: 19-20 챔피언스리그 결승
NO.4: 19-20 챔피언스리그 우승
더불어민주당 김현 의원은 오늘(30일) 국민의힘이 자신을 겨냥해 '방송통신위원회 직원에게 갑질을 했다'는 취지의 논평을 낸 데 대해 "악의적인 프레임이자 허위 논평"이라고 반박했습니다.
김 의원은 오늘 입장문을 통해 "방통위의 위법 운영에 대한 비판을 피하려는 것으로,챔피언스리그 19 20묵과할 수 없는 일"이라며 여당의 논평 철회와 허위 논평에 대한 사과를 요구했습니다.
"저는 (방통위 방문 당시) '내가 국회의원인데 왜 못 들어가느냐'고 고성을 지르지 않았다"고 김 의원은 주장했습니다.
이어 "현장에 없어 사실관계도 제대로 모르면서 어떤 근거로 논평을 냈는지 이해하기 어렵다"고 반박했습니다.
김 의원은 또 그제(28일) 방통위 방문 당시 상황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앞서 김 의원은 그제 최민희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챔피언스리그 19 20이학영 국회부의장과 함께 김홍일 방통위원장을 오전 9시 50분 면담하기로 일정을 확정하고 9시 10분 청사를 찾았음에도,챔피언스리그 19 20청사 출입이 가로막혔다고 설명했습니다.
김 의원은 "방통위 직원이 국회의원증으로는 출입할 수 없다고 해서 주민등록증을 제출하고 방통위 조사국장에게 이를 확인 받았으나,이후 시간을 끄는 와중에 누군가의 지시를 받은 것인지 출입할 수 없다고 입장을 바꾸더라"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협의를 거친 면담임에도 청사에 들어가지 못하도록 한 것 자체가 이해하기 어렵다"고 꼬집었습니다.
또 "(여당이) 앞뒤 사정을 고려하지 않고 일부 발췌된 영상을 근거로 직원을 윽박질렀다고 한 것은 사실과 다른 논평"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챔피언스리그 19 20
:성상훈 기자포스코퓨처엠이 전남 광양에 5번째 양극재 생산 공장건설을 시작했다.
챔피언스리그 19 20,성수기에 전망 미 항공사전세계 고객관계관리(CRM) 최대 기업인 세일즈포스는 인공지능 기반 데이터베이스 관리 수요 약화 우려로 이날 시간외에서 17% 급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