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경고누적
NO.2: 아시안컵 경고누적 규칙
NO.3: 아시안컵 경고누적 룰
NO.4: 아시안컵 경고누적 리셋
NO.5: 아시안컵 경고누적 징계
NO.6: 아시안컵 경고누적 기준
NO.7: 아시안컵 경고 누적 초기화
NO.8: 아시안컵 축구 경고누적
NO.9: 카타르 아시안컵 경고누적
NO.10: afc 아시안컵 경고누적
관광객 유치 위해 외국인 위한 편의조치 강화
[신화=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홍제성 기자 = 중국 정부가 자국 최초의 전자 비자를 외국인에게 발급했다고 관영 신화통신이 13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상하이시 공안국 출입경관리국이 발급한 최초의 전자비자(e-visa)를 소지한 싱가포르 출신의 중모씨가 전날 오후 1시(현지시간)께 항공편으로 상하이 푸둥국제공항에 도착했다.
그는 입국 심사를 통과함으로써 전자 비자로 중국에 들어온 최초의 외국인이 됐다.
중씨는 "전자 비자의 신청과 사용은 매우 편리하다"며 더 이상 종이 비자를 갱신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e-비자'로도 불리는 전자 비자는 전통적인 비자를 디지털화한 것으로 관련 정보는 디지털로 저장되고 전자문서 형태로 신청자에게 발급돼 여권에 기존 방식으로 비자를 첨부할 필요가 없다.
중국 국가이민국은 비자 시스템을 최적화하고 효율성과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중국 상하이 린강 자유무역구(FTZ)에서 전자 비자 발급을 시범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전자 비자는 단수 비자로 15일간 유효하며 입국시 30일을 초과해 체류할 수 없다,아시안컵 경고누적
중국은 최근 관광객 유치 등을 위해 자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을 위한 편의 조치를 강화하고 있다.
최근 조치로는 지난 5월 15일을 기해 단행된 외국인 크루즈 관광객에 대한 비자 면제 조치를 들 수 있다.
앞서 작년 12월 프랑스,아시안컵 경고누적독일,아시안컵 경고누적이탈리아,아시안컵 경고누적네덜란드,스페인,말레이시아 등 6개국에 대해 최대 15일간 비자 면제 혜택을 부여하는가 하면 싱가포르와 태국과는 비자 면제 시행에 들어갔다.
아울러 지난해 12월 한국 등 12개 국가에 대해 비자 수수료를 25% 인하하고 지난 1월부터 미국인의 비자 발급 요건도 간소화하는 등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밖에 모바일 결제 서비스 거래 한도를 5배로 대폭 상향 조정하고 3성급 이상 중소호텔에서도 해외 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조치도 도입했다.
아시안컵 경고누적
:kr인/기/기/사◆ "단물까지 다 빨아먹었다…'네임드'도 관리" 뻔뻔 행적들◆ "그때 걔네들?" 대낮 오토바이 털었다…간큰 청소년 정체◆ 퇴원하다 의식 잃고 '쿵'…전공의 사직에 울분 터진 이들◆ "끌려갈까 무서웠다"…타이완 섬 관광하다 공포, 무슨 일◆ 36개국에 '한글 코카콜라' 출시…"130년 역사상 첫 사례"▶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제보하기: sbs8news@sbs.
아시안컵 경고누적,우크라이나 접경국인 폴란드를 통한 육로 수송이나 다뉴브강 일대 항구를 통한 수출도 가능하기는 하지만 더 비싸고 느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