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블록 체인 스마트 계약
조사 끝나는 대로 영장 청구
경북 영주경찰서는 8일 경찰관을 폭행한 혐의(공무집행방해)로 A(50·경기도,블록 체인 스마트 계약무직) 씨를 붙잡아 조사를 벌이고 있다.
A씨는 8일 오전 0시 30분쯤 영주시 문수역 앞에서 신고를 받고 출동한 신영주 지구대 B 경위에게 폭행과 폭언,블록 체인 스마트 계약욕설을 퍼부은 혐의를 받았다.
A씨는 앞서 문수면 간운로에서 택시를 타고 문수역 앞에 도착한 뒤 길을 잘못 들었다는 이유로 택시기사 C(58) 씨에게 "죽여버리겠다"고 욕설과 폭언을 하며 택시비 6천을 주지 않다가 신고당했다.
경찰은 조사가 끝나는 대로 A씨에 대해 폭력 및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블록 체인 스마트 계약
:공동선언서 '각자' 입장으로 명시…"中, 北 고려해 '비핵화' 표현 잘 안 써""韓가수 베이징 단독공연 8년만에 첫 허가는 이례적"…관계자 "문화교류 확대 공감대" 지난달 한일중 정상회의 참석한 정재호 주중한국대사(서울=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 정재호 주중한국대사가 27일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제9차 한일중 정상회의에 참석해 자리에 앉고 있다.
블록 체인 스마트 계약,유영상 SK텔레콤 사장과 주요 경영진이 지난 12일 막을 내린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4에서 ‘글로벌 AI 컴퍼니’ 도약을 위한 광폭 행보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