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핑 슬리브 호환
NO.2: 핑 슬리브 조절
NO.3: 핑 슬리브
NO.4: 핑 슬리브 교체
NO.5: 핑 슬리브 교체 비용
NO.6: 핑 g425 슬리브
NO.7: 핑 g400 슬리브
NO.8: 핑 유틸 슬리브
MBC 관계자는 28일 CBS노컷뉴스에 "MBC는 2인 체제에서 기습적으로 무리하게 강행 처리한 계획안은 위헌,핑 슬리브위법성이 다분하기 때문에 의결 효력정지 가처분 등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통상적인 수요일 전체회의와 달리 이날 방통위 전체회의는 전날 언론에 통보되는 등 긴급하게 열렸다.현재 방통위는 김홍일 위원장과 이상인 부위원장,핑 슬리브2인 체제로 각종 논의와 의결이 이뤄지고 있다.MBC는 회의 전 이 부위원장에 대해 기피 신청을 냈지만 각하됐다.
김홍일 방통위원장은 "공영방송 이사 선출과 관련한 개정 법률안이 국회서 발의돼 논의되고 있으나 현행법에 따라 공영방송 이사 추천 및 선임 절차를 진행하는 게 법 집행기관인 방통위의 당연한 책무라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가장 먼저 임기만료가 도래하는 방문진 이사의 임기가 오는 8월 12일 종료되는데 그 선임절차에 대략 최소 4~5주 기간 소요되는 점을 감안하면 더 이상 임명절차를 늦출 수 없어 부득이 선임계획안을 처리하게 됐다"라고 의결 이유를 설명했다.
더불어민주당을 비롯한 야5당은 지난 27일 김 위원장의 탄핵소추안을 발의했다.다음 주 탄핵소추안이 국회에서 가결되면 김 위원장의 직무가 정지됨에 따라 갑작스럽게 회의가 잡힌 것으로 알려졌다.
핑 유틸 슬리브
:서울과 전북에서 각각 1석을 줄이고 인천·경기에서 1 석을 늘리는 안이다.
핑 슬리브,정부는 이날 전국 221개 전체 수련병원의 전공의를 대상으로 진료유지명령을 발령하고, 이날 현장점검을 실시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