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정리
NO.2: 프리미어리그 이적시장 정리
NO.3: 프리미어리그 이적 정리
서울 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15분쯤 국립중앙의료원 응급실로 택시가 돌진하면서 3명이 다쳤다.사고로 차량 4대,콘크리트 타일로 된 응급실 벽면도 파손됐다.경찰은 “급발진으로 추정되는 차가 응급실로 돌진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경찰이 현장에서 음주 측정을 한 결과 운전자 A(70)씨는 술을 마신 상태는 아니었다.
임의동행으로 경찰에서 조사를 받은 A씨는 “손님을 내려주고 유턴하다 사고가 났다”,프리미어리그 정리“사고 당시 상황은 기억나지 않는다”는 취지로 진술했다.A씨는 사고 직후 주변에 “급발진이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지만,프리미어리그 정리경찰조사에서는‘급발진으로 인한 사고’라는 진술은 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현장을 목격한 시민들은 시청역 역주행 사고를 언급하면서 또다시 도심 한복판에서 사고가 발생한 것에 불안감을 토로했다.의료원에 있던 한 환자는 “부서진 차들을 보고 깜짝 놀랐다”며 “시청역 사고도 그렇고,프리미어리그 정리전혀 사고가 날 것 같지 않은 장소에서 사고가 나니 불안하다”고 했다.또 다른 환자는 “쿵쿵쿵 소리가 여러 번 났고,프리미어리그 정리사람 우는 소리가 들렸다”며 “무서워서 병원 밖으로 나가지도 못하다 다 치우고 나서야 나와본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