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세비야 대 알라베스 라인업
NO.2: 알라베스 대 세비야 fc 라인업
아시아 최고 갑부이자 인도 최대 통신사인 릴라이언스 그룹 회장 무케시 암바니의 막내아들의 결혼식이 12일(현지시간) 시작됐다.
이날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무케시 암바니의 아들 아난트 암바니는 이날 오후 인도 뭄바이에서 제약업 재벌 가문의 딸 라디카 메르찬트와 결혼식을 올렸다.
신랑인 아난트 암바니와 신부인 라디카 메르찬트는 미국 대학에서 공부를 하다 친구의 소개를 통해 만나 사귀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식은 이날부터 3일 동안 진행되며,세비야 대 알라베스 라인업마크 주커버그,이방카 트럼프,빌 게이츠,세비야 대 알라베스 라인업데이비드와 빅토리아 베컴,킴 카다시안 및 헐리우드 배우와 팝스타 등이 하객으로 총출동했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역시 이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했다.
식전 파티에서는 저스틴 비버가 공연을 펼쳤으며,세비야 대 알라베스 라인업오는 14일 저녁에는 아델,드레이크,라나 델 레이 등이 공연을 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결혼식에 들어간 비용만도 2억5000만 파운드(한화 4450억원)에 달한다.
여기에 무케시 암바니는 아들 부부에게 두바이의 1100억원짜리 고급 빌라,9억원 상당의 벤틀리 컨티넨탈 GTC 스피드 등을 선물했다.
전 세계의 거물들을 하객으로 데려오기 위해 개인 제트기 100대를 예약한 것으로 알려졌으며,그들의 숙박을 위해 뭄바이의 모든 5성급 호텔을 암바니 가문이 예약했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결혼식 행사와 호텔,선물,의류,음식,세비야 대 알라베스 라인업공연 등을 모두 포함하면 최종 비용은 무려 5억 파운드(한화 8910억원)에 달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 관계자는 메일온라인과의 인터뷰에서 "이 결혼식은 1년 이상 계획됐으며 전 세계가 잊지 못할 결혼식으로 만들기 위해 수백명의 사람들이 작업했다"며 "암바니 가문은 가족 행사에 있어서는 부를 과시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식에는 약 5000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며 결혼식장 주변 도로는 교통이 통제됐다.
심지어 뭄바이의 근로자들은 도시 곳곳에서 VIP 차량이 대거 운행돼 보안을 이유로 3일 간 재택근무에 들어갔다.
알라베스 대 세비야 fc 라인업
:그러나 이런 인건비조차 쓸 형편 안 되는 가맹점이 전국에 태반입니다.
세비야 대 알라베스 라인업,홍익표 원내대표가 이의를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소용이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