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애스트로스 대 양키스
한국서 첫 번째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스타일 인 쉬인’오픈
7월 8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성수동서 매장 운영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스타일 인 쉬인’테마를 바탕으로 쉬인의 다양한 스타일을 포괄하는 패션 제품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특히,애스트로스 대 양키스이번 팝업스토어는 자신감과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쉬인의 공식 슬로건인‘자신만의 멋을 입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쉬인은 한국에서 처음 진행하는 팝업스토어인 만큼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특히,애스트로스 대 양키스쉬인의 서브 브랜드인 데이지의 앰배서더 배우 김유정이 착용한 데이지 S/S 컬렉션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해당 컬렉션을 선보이는 데이지 브랜드 존에서는 배우 김유정의 룩북 촬영 현장을 재현하여 방문객들이 데이지 브랜드의 매력과 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쉬인 관계자는 “한국 패션의 성지 중 하나인 성수동에서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열게 돼 영광"이라며 "이번 행사는 이미 쉬인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한국 고객들에게 쉬인의 매력을 소개하고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애스트로스 대 양키스
:원안위는 방사선피폭 환자들에 대한 염색체이상검사, 작업자 면담 및 재현실험, 전산모사 결과 등을 바탕으로 정확한 피폭선량을 평가할 예정이다.
애스트로스 대 양키스,만성 경막하혈종은 외상 후 3주 이상의 시간이 경과된 후 증상이 나타나는 것으로 사고 속도 저하, 성격변화, 경련 또는 경미한 편마비가 동반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