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일본 j리그 순위
2016년부터 추진 사업기간 지난달말 만료…작년 4월부터 공사 중단
(수원=연합뉴스) 최찬흥 기자 = 경기도는 고양 K-컬처밸리 사업과 관련해 시행업체인 CJ라이브시티와 계약을 해제했다고 1일 밝혔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K-컬처밸리는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부지 32만6천400㎡에 1조8천억원(2020년 6월 기준)을 투입해 K-팝 전문 아레나와 스튜디오,테마파크,일본 j리그 순위상업·숙박·관광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도는 2016년 6월 CJ라이브시티와 사업부지 매매 및 대부계약을 맺고 K-컬처밸리 사업을 추진해 왔는데,일본 j리그 순위지난달 30일 사업기간 만료를 앞두고 연장을 하지 않은 채 계약을 해제했다.
앞서 CJ라이브시티는 공사비 상승과 고금리에 따른 자금 조달 등의 어려움으로 지난해 4월 공사를 전면 중단한 바 있다.
도는 지난 1월 CJ라이브시티 사업 정상화와 관련한 국토교통부 주관 '민관합동 PF조정위원회'의 중재안에 대해 수용하지 않겠다는 실무진 의견을 국토부에 제시한 뒤 법률 자문과 감사원 컨설팅을 의뢰했다.
조정위는 경기도 측에 공사 지체상금(지연배상금) 1천억원 면제와 계약 해지·해제권의 유보 등을 제시했다.
그러나 고문변호사를 포함한 5곳의 법률 자문 결과 모두 조정위 안을 수용할 경우 특혜,배임의 소지가 있다는 의견을 냈다.
감사원에도 같은 내용에 대해 지난 3월말 컨설팅을 의뢰했는데 계약 만료를 앞두고도 답변을 주지 않았다.
일본 j리그 순위
:버리는 과정 자체는 지금보다 편리했지만, 재활용품 분리가 어려워 그냥 소각되는 쓰레기가 많았습니다.
일본 j리그 순위,코로나19 이후 회식이 줄어든 대신 집에서 마시는 '홈술'이나 맛있는 음식과 곁들여 먹는 '페어링'으로 음주문화가 바뀌면서 대표적 저도주인 막걸리 인기가 높아진 것으로 분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