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피파 월드컵 2022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 후진을 하는 모습을 공개한 한 인터넷 방송 BJ의 행동이 뭇매를 맞고 있다.이 운전자는 하이패스 차로가 아닌 현금·카드 지불 차로로 잘못 진입했다는 이유로 후진해 차선 변경을 시도했다.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여성 BJ A씨는 최근 실시간으로 운전하는 모습을 생방송으로 송출하던 중 고속도로 요금소 진입로에서 차선 변경을 위해 수초간 후진했다.
당시 영상을 보면 현금·카드 지불 차로로 진입한 사실을 깨달은 A씨는 “아 잠깐만 잘못 왔다.어떻게 해.나 현금 없는데,피파 월드컵 2022이거 후진해도 되겠지?”라며 “나 현금 없는데 하이패스로 안 오고 현금 내는 데로 왔네.다시 옮기면 되겠지”라고 말하며 후진한다.A씨는 잠시 후 “그냥 지나가면 돼?”라고 되물은 뒤 기존 차로로 계속해서 주행했다.
해당 대처가 지탄받자 A씨는 해명 영상을 올리며 “왜 그러세요,피파 월드컵 2022여러분.구라(거짓말을 속되게 이르는 말)지?아니 그게 아니라 내가 막 잡혀갈 일은 아니지 않나”라고 발언했다.
이후 비판 여론이 커지자 A씨는 어두운 표정으로 사과 방송을 진행했다.그는 “심각성을 알아야 하는데 사고가 안 났다고 진지하게 하지 못해 죄송하다”며 “경찰에 자진해 자신의 행동을 알렸지만,사고가 안 났기 때문에 혐의가 없다는 답을 들었다”고 밝혔다.
피파 월드컵 2022
:주요 사업 무대도 베트남을 넘어 북미, 유럽 지역으로 확장한다.
피파 월드컵 2022,하지만 강태희는 "염전무가 그렇게 티를 내는데 모를 수가 없지"라며 "엄마는 회사 비리도 모자라서, 남자 관계까지 참 복잡해"라고 이죽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