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편의점 정관장홍삼부안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자신의 SNS에서 총알이 귀 관통했다고 밝혀
유세 중 총격을 당한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나는 오른쪽 귀 윗부분을 관통하는 총알에 맞았다"고 밝혔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13일(현지시간)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트루스소셜에 글을 올려 이같이 밝혔다.
그는 "나는 웅잉 거리는 소리와 총소리를 들었을 때 뭔가 잘못됐다는 것을 즉각 알았고 바로 피부를 찢는 총알을 느꼈다"고 했다.
당시 상황에 대해 그는 "피를 많이 흘렸으며 그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깨달았다"고 말했다.
또 총격범에 대해서는 "현재까지 알려진 것이 없다"면서 "이런 일이 미국에서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고 밝혔다.
그는 "유세장에서 사망한 사람 및 심하게 다친 사람의 가족들에게 위로를 표하고 싶다"면서 "총격 사건에 대해 신속하게 대응한 경호국 및 법집행 당국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이날 뉴욕포스트 등 현지 매체들은 정부 고위 소식통을 인용해 “총알이 몇 인치만 비꼈다면 얼굴을 직격했을 수 있었던 아슬아슬한 상황이었다”고 일제히 보도했다.
복권&편의점 정관장홍삼부안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복권&편의점 정관장홍삼부안점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울산 북구에서는 박대동 전 의원이 정치락 전 울산시의회 운영위원장을 이기고 본선행을 확정했다.
복권&편의점 정관장홍삼부안점,앞서 이 회장은 2021년 청년희망온(ON) 영상메시지를 통해 "기업인의 한사람으로서 더 많은 일자리를 만들지 못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세상에 없는 기술, 우리만이 잘할 수 있는 분야에 더 많이 투자하고 더 좋은 일자리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