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엘지 기아
NO.2: 엘지 기아 상대전적
NO.3: 엘지 기아 트레이드
NO.4: 엘지 기아 롯데 우승
NO.5: 엘지 기아 예매
NO.6: 엘지 기아 야구
NO.7: 엘지 기아 경기
NO.8: 엘지 기아전
NO.9: 엘지 기아 일정
NO.10: 엘지 기아 시구
엘지 기아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이우현 OCI홀딩스 회장 등 참석
무역협회 댈러스 사무소 개소 축하
무역협회 댈러스 사무소 개소 축하
이번 행사는 윤진식 무역협회 회장,이우현 OCI홀딩스 회장,이휘령 세아제강 부회장,최명배 엑시콘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렸다.텍사스 측에서는 그레그 애봇 주지사 내외와 함께 제인 넬슨 텍사스 국무장관 등이 자리했다.
윤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텍사스주는 미국 내 외국인 투자가 가장 활발한 지역 중 하나로,엘지 기아한국 기업들도 철강·에너지·반도체·항공·우주산업 등 다양한 산업에 진출해 지역 내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며 “오늘 간담회를 계기로 상호 협력이 더욱 강화될 수 있도록 애봇 주지사의 적극적 관심과 지원을 요청한다”고 말했다.
애봇 주지사는 “지식기반경제를 바탕으로 성장과 번영을 이뤄낸 공통점을 가지고 있는 텍사스와 한국은 미래를 선도해 나갈 중요한 경제파트너”라며 “한국무역협회 및 한국 경제인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양 지역 간 교역 활성화와 상호 경제발전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했다.
이날 행사에서 애봇 주지사는 지난 1일 개소한 무역협회 댈러스 사무소 개소를 축하하는 선언서를 윤 회장에게 전달했다.댈러스 사무소는 뉴욕(1967년),워싱턴D.C(2006년)에 이은 무역협회의 미국 내 3번째 지부로 텍사스·조지아·캘리포니아 등 미국 중남부 및 서부 지역을 맡는다.
엘지 기아 야구
:84%) 등도 큰 손실을 기록 중이다.
엘지 기아,A씨는 동시에 여러 남성을 만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