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노르웨이 스페인
NO.2: 노르웨이 대 스페인
NO.3: 스페인 노르웨이 축구
일본 전 코미디언 시노하라
2020년‘추남 대여’사업 시작[이데일리 권혜미 기자] 일본의 한 전직 코미디언이‘추남 대여 서비스’사업으로 큰 성공을 거둔 사연이 알려졌다.
10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보도에 따르면 일본의 전직 코미디언 남성 시노하라 루이(34)는 2020년부터 사회관계망서비스인 X(구 트위터)를 통해‘추남 대여 서비스’사업을 시작했다.
대여 비용은 2~3시간에 1만엔(한화 약 8만5000원)이다.다만 음식값과 교통비는 고객이 대신 지불해야 한다.
시노하라는 코로나19로 운영하던 개인 사업을 접게 되면서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고 한다.코로나19 기간 동안 생활비 문제로 필리핀에서 생활했지만,노르웨이 스페인1년 만에 다시 일본으로 돌아와 추남 대여 서비스를 시작했다.
그는 “추남(본인)을 괴롭힐 순 있지만,노르웨이 스페인너무 심하게는 안 된다”고 덧붙였다.그의 게시물에는 좋아요 3만6000개가 달렸고,노르웨이 스페인서비스 요청도 30건을 받았다.
노르웨이 스페인
:그리고 다음날 SNS에서 KFA, K리그 등 한국 축구의 모든 흔적을 지워버렸다.
노르웨이 스페인,정부 최후통첩에 의협 "복귀하면 죄 사함? 이런 걸로 물러서지 않아"뉴스 기사(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 주수호 의대정원 증원 저지를 위한 대한의사협회 비상대책위원회 언론홍보위원장이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 회관에서 정례브리핑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