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러시아 월드컵 결승

【바르샤바】- 2018년 4월 17일 야구 경기일정

NO.1: 바르샤바

NO.2: 바르샤바 조약기구

NO.3: 바르샤바 여행

NO.4: 바르샤바 봉기

NO.5: 바르샤바 공항

NO.6: 바르샤바 치안

NO.7: 바르샤바 발음

NO.8: 바르샤바 영어발음

NO.9: 바르샤바 맛집

NO.10: 바르샤바 날씨

고토 요시미츠 CFO "AI 투자가 그룹의 미래 성장 기반이 될 것"일본 소프트뱅크가 인공지능(AI)에 대한 투자를 우선적으로 추진하기로 결정했다.또 현재 자사주 매입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지난 4일(현지시간) 파이낸셜 타임스 등 외신에 따르면,바르샤바고토 요시미츠 소프트뱅크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장기적으로 회사의 매출을 올리는 방향은 AI 투자라는 의견을 밝혔다.

그는 "지금이 소프트뱅크 그룹의 미래 성장 기반이 될 새로운 투자 활동이 일어나야 할 시점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손정의 일본 소프트뱅크 그룹 회장.(사진=소프트뱅크)
소프트뱅크는 그룹과 재무적 관계가 있는 헤지펀드 엘리엇과의 의견충돌을 감수하면서도 AI 투자를 우선시하기로 결정했다.

엘리엇은 최근 약 20억 달러(약 2조7천554억원) 규모의 지분을 다시 확보했고,바르샤바소프트뱅크가 자사주 매입을 하도록 지속적으로 압력을 가한 것으로 알려졌다.엘리엇은 자사주 매입이 자본수익률을 높이고 소프트뱅크의 자산 포트폴리오 가치와 시가총액 간의 격차를 줄일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손정의 소프트뱅크 그룹 회장은 지난달 소프트뱅크 주주총회에서 "스타트업 투자를 포함한 그룹의 과거 투자는 AI 산업 투자를 위한 '워밍업'일 뿐이며 자사주 매수는 '작은 일'에 지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소프트뱅크는 자사주 매입을 통한 주주 수익 증대안을 배제하지는 않았다.주주 수익은 여전히 그의 고려 사항에서 중요한 부분이며,바르샤바시장은 앞으로 몇 달 안에 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하지만 소프트뱅크의 자본 지출의 단기적 방향은 이미 정해졌다고 말했습니다.

고토 최고재무책임자는 "우리 회사는 안전한 길만 갈 필요가 없으며 더 많은 도전에 임해야 한다"며 "지금은 투자할 때라는 판단이다"고 말했다.

바르샤바 조약기구

:경기 성남시수정구에선 현역인 김태년 민주당 의원이 지역구 수성에 나서고, 국민의힘은 후보로 ‘굿바이 이재명’ 저자인 장영하 변호사를 내세운다.

바르샤바,천장 뚫은 日 증시…“더 간다” vs “이제 떨어질 일만”닛케이지수 사상 처음 4만엔 돌파에강세론자 “내년 5만도 넘을 수 있어”기업 이익 뒷받침에 추가 상승 충분현 강제장은 정부 ‘밸류업’ 힘입은 것펀더멘털과 괴리 심해 조정 불가피일본 증시 대표 주가지수인 닛케이225 평균주가(닛케이지수)가 4만 선을 사상 처음으로 돌파한 지난 4일 한 여성이 전광판을 지켜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