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날파리퇴치기
"비가 너무 많이 온다" 동료와 통화 끝으로 실종
폭우 속에서 차량 상태 확인하다 급류에 휩쓸려
11일 경북도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5분께 경산시 진량읍 문천지에서 실종됐던 40대 여성 A 씨의 시신이 드론 수색으로 발견됐다.시신은 1시간여 뒤인 오후 6시 4분께 수습됐다.
소방당국은 A 씨 시신을 영천 한 대학병원에 인계했다.경찰이 차량에 찍힌 블랙박스 영상 등을 확인한 결과 지난 9일 오전 운전 중이었던 A 씨는 자동차가 물에 잠기자 차량 밖에 나와 잠시 서 있다가 급류에 휩쓸린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차가 물에 반쯤 잠기자 운전자가 차량 밖으로 나오는 것을 확인했다"며 "불어난 물에 휩쓸린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A 씨 직장 동료인 최초신고자는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배달을 못 하겠다는 연락을 끝으로 A 씨와 연락이 닿지 않는다"며 당일 오전 8시 30분께 경찰에 신고했다.A 씨는 택배업에 종사했다.
날파리퇴치기
:kr)][관련기사] ☞ “자고 나면 오른다”…비트코인, 5만7000달러 돌파로 전고점 목전 [Bit코인] ☞ 비트코인 날자…서학개미도 ‘가상화폐 ETF’ 머니무브 시작 ☞ “또 나만 못 샀어”…‘1억 간다’는 비트코인, 지금이라도 살까요? [이슈크래커] ☞ 비트코인 8000만 원 돌파…전고점 8270만 원 코앞 ☞ 넷마블 ‘마브렉스’,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 상장[주요뉴스] ☞ “중국 증시, 양회 실망감보다 서프라이즈에 더 반응할 것…경제 성장률 목표치 주목” ☞ 나만 몰랐던 최신 뉴스 영상 이투데이TV이투데이(www.
날파리퇴치기,오늘 여행가중계에서는 한적했던 공항에 발길이 끊이지 않는 요즘에 걸맞은 재밌는 소식 전해드리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