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ssg 라이브

【날파리퇴치기】- 대한민국 월드컵 첫골

NO.1: 날파리퇴치기

"비가 너무 많이 온다" 동료와 통화 끝으로 실종
폭우 속에서 차량 상태 확인하다 급류에 휩쓸려

9일 오후 경북 경산시 진량읍 평사리 문천지에서 소방구조대가 폭우에 실종된 여성을 수색하고 있다.ⓒ연합뉴스
9일 오후 경북 경산시 진량읍 평사리 문천지에서 소방구조대가 폭우에 실종된 여성을 수색하고 있다.ⓒ연합뉴스[데일리안 = 김인희 기자] 폭우가 내리는 가운데 침수된 차량을 확인하다 급류에 휩쓸려 실종됐던 40대 여성 택배기사가 끝내 숨진 채 발견됐다.

11일 경북도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5분께 경산시 진량읍 문천지에서 실종됐던 40대 여성 A 씨의 시신이 드론 수색으로 발견됐다.시신은 1시간여 뒤인 오후 6시 4분께 수습됐다.

소방당국은 A 씨 시신을 영천 한 대학병원에 인계했다.경찰이 차량에 찍힌 블랙박스 영상 등을 확인한 결과 지난 9일 오전 운전 중이었던 A 씨는 자동차가 물에 잠기자 차량 밖에 나와 잠시 서 있다가 급류에 휩쓸린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차가 물에 반쯤 잠기자 운전자가 차량 밖으로 나오는 것을 확인했다"며 "불어난 물에 휩쓸린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A 씨 직장 동료인 최초신고자는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배달을 못 하겠다는 연락을 끝으로 A 씨와 연락이 닿지 않는다"며 당일 오전 8시 30분께 경찰에 신고했다.A 씨는 택배업에 종사했다.

날파리퇴치기

:kr)][관련기사] ☞ “자고 나면 오른다”…비트코인, 5만7000달러 돌파로 전고점 목전 [Bit코인] ☞ 비트코인 날자…서학개미도 ‘가상화폐 ETF’ 머니무브 시작 ☞ “또 나만 못 샀어”…‘1억 간다’는 비트코인, 지금이라도 살까요? [이슈크래커] ☞ 비트코인 8000만 원 돌파…전고점 8270만 원 코앞 ☞ 넷마블 ‘마브렉스’,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 상장[주요뉴스] ☞ “중국 증시, 양회 실망감보다 서프라이즈에 더 반응할 것…경제 성장률 목표치 주목” ☞ 나만 몰랐던 최신 뉴스 영상 이투데이TV이투데이(www.

날파리퇴치기,오늘 여행가중계에서는 한적했던 공항에 발길이 끊이지 않는 요즘에 걸맞은 재밌는 소식 전해드리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