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백지훈 월드컵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우리아이행복 적금' 가입 시 최대 2만 원 바우처도 지원
[서울경제]
우리은행은 저출생 극복을 위한 상생금융의 일환으로‘2024년생 전국민 출생축하금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우리은행 거래 고객이 영업점을 방문해 올해 태어난 자녀 명의로 계좌를 개설하면 해당 계좌로 출생 축하금 5만 원이 입금된다.자녀 명의 계좌를 개설하려면 신분증,백지훈 월드컵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백지훈 월드컵기본증명서,백지훈 월드컵거래 인감을 지참해야 한다.더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고객센터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저출생 극복을 위한 상생금융 일환으로 출생축하금 지원을 기획했다”며 “우리은행은 출생축하금 계기로 아이들이 평생 함께할 수 있는 든든한 금융 친구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우리은행은 출생축하금과 함께 영유아 어린이들에게 최대 2만 원의 우리아이행복바우처도 지원한다.영업점 창구 또는 우리WON뱅킹에서 자녀 명의로 △우리아이 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 △우리아이행복 적금 △어린이 보험 등을 가입하면 우리아이행복바우처 혜택을 받게 된다.
백지훈 월드컵
: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 김창수 회장은 오늘(31일) 가톨릭성모병원에서 열린 심포지엄에서 "고등법원이 의대 증원으로 학생들이 피해 본다는 것을 일단 인정했다"면서 "끝까지 투쟁하려고 생각하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백지훈 월드컵,반면 MWC엔 개최국인 스페인(696개), 미국(432개), 영국(408개)에 이어 네 번째로 많은 288개 중국 기업이 참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