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보네르타올
중상자 2명 각 367만원,보네르타올경상 6명 각 183만원씩
23명 사망자 유가족들도 신청 완료,보네르타올각 550만원
사회적참사 긴급생계지원은 국내 최초[수원=이데일리 황영민 기자]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와 관련해 경기도의 긴급생계안정비 지급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고 있다.
23명의 사망자 유족들에 대해서도 3개월분 550만원이 지원된다.현재 사망자 23명의 유족도 모두 긴급생계안정비를 신청했으며,보네르타올도는 가족관계 등 제출서류의 이상 유무 등을 확인한 뒤 곧바로 지급할 계획이다.우선순위 결정이 어렵거나 관련 법령과 대립할 경우에는‘화성 공장 화재사고 피해자 긴급생계안정비 지원 심의위원회’심의를 거쳐 지급 여부를 결정한다.
경기도의 이 같은 사회적 참사에 대해 피해자와 유족에게 긴급생계안정 지원은 지방자치단체는 물론 중앙정부를 통틀어서도 처음이다.
경기도는 긴급생계안정비를 포함해서 유족들에 대한 항공료,보네르타올체재비 등 각종 지원 비용에 대해 회사 측의 책임 여부에 따라 구상권을 적극적으로 청구할 계획이다.
보네르타올
:금리 향방을 감안했을 때 기간별 투자전략은 어떻게 가져가면 좋을까요?- “금리 헷갈리네”…금리 향방에 따른 투자전략은?- 금리 헷갈릴 때 이렇게 투자해 보시나요? - “시장의 금리인하 기대감 과도…실업률 보면 인하 어려워”- 바이든 vs.
보네르타올,제가 지금 선택한 팩트 말고 반대쪽의 선택만 70년 동안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