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네이션스리그

아디다스 코파 문디알 - ID=2024-12-12%2Fhwmhhd.html

NO.1: 아디다스 코파 문디알

밀양경찰서,아디다스 코파 문디알현장 인근 긴급체포
혈중알코올농도 면허취소 수준술에 취해 운전대를 잡은 것도 모자라 보행자 사망 사고를 낸 뒤 도주한 5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지난 13일 오후 9시16분 경남 밀양시 초동면 봉황리 한 도로에서 보행자를 치어 숨지게 한 50대가 붙잡혔다.사진은 사고를 낸 차량.경남경찰청 제공
지난 13일 오후 9시16분 경남 밀양시 초동면 봉황리 한 도로에서 보행자를 치어 숨지게 한 50대가 붙잡혔다.사진은 사고를 낸 차량.경남경찰청 제공밀양경찰서는 특정범죄가중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도주치사)로 50대 A 씨를 긴급체포했다고 14일 밝혔다.

A 씨는 전날 오후 9시16분 SUV 차량을 몰고 밀양시 초동면 봉황리 한 도로에서 차량 기준 우측에서 좌측으로 횡단하던 60대 B 씨를 충격한 뒤 아무런 조치 없이 현장을 벗어난 혐의를 받는다.

이 사고로 B 씨는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결국 숨졌다.

A 씨는 당시 사고 사실을 인지하고도 그대로 주행했으나 3시간 뒤 주민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500m가량 떨어진 곳에서 검거됐다.

A 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A 씨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는 한편,아디다스 코파 문디알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다.

아디다스 코파 문디알

:/뉴스1조국신당 창당준비위원회는 지난 25일 서울 동작구에서 인재영입식을 열고 신 변호사를 영입 인재로 발표했다.

아디다스 코파 문디알,'남양주 역주행 사망사고' 결과 뒤집혀☞ 기자가 故신사동호랭이와 나눈 마지막 전화통화[현장에서]☞ “알콜중독 남편의 폭력, 다른 男과 가까워져…이혼 가능할까요?”☞ ‘병역 미필' 전공의, 퇴직 시 내년 3월 입대…해외여행도 ‘제한'☞ 초등학생 ‘피멍' 들도록 때린 교사…“어차피 다른 학교 발령난다”[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 팜이데일리][새로워진 '이데일리 연재 시리즈' 취향대로 PICK하기][뉴땡 Shorts 아직 못봤어? 뉴스가 땡길 때, 1분 순삭!][10대의 뉴스는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