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워볼 키오스크
2일 효성에 따르면 전날 조 회장은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팜민찐 총리와 만나 바이오 부탄다이올(BDO),파워볼 키오스크탄소섬유 등 베트남에 투자 중인 사업에 대해 논의했다.면담에서 물류센터,파워볼 키오스크데이터센터,파워볼 키오스크신재생에너지 등 미래 사업에 대한 구상도 공유했다.조 회장은 “100년 효성의 미래를 베트남에서 열겠다고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미래 사업의 중심도 베트남이 될 것이라는 생각으로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조 부회장은 “신규 투자를 통해 베트남을 향후 탄소섬유 글로벌 생산 거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도 이날 팜민찐 총리와 만나 양국 중소기업 현안과 경제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김 회장은 양국의 소재·부품·장비 산업 경쟁력 강화,파워볼 키오스크베트남 주재원 비자 발급 애로 해소 등을 팜민찐 총리에게 전달했다.
파워볼 키오스크
:아울러 ▲강원산지 5~15㎝(많은 곳 20㎝ 이상) ▲경북북동산지 3~8㎝ ▲강원내륙 2~7㎝ ▲강원북부동해안, 충북북부, 울릉도·독도 1~5㎝ ▲경기동부, 전북동부, 제주도산지 1~3㎝ ▲경북남서내륙, 경남서부내륙, 경북북부동해안 1㎝ 내외의 눈도 내리겠다.
파워볼 키오스크,이로써 재선임에 실패한 구 부회장은 내달 3일 임기를 마지막으로 이사회를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