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
NO.2: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팀
NO.3: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 상금
NO.4: 2021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팀
NO.5: 2021년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팀은 역사상 처음으로
NO.6: 2021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
NO.7: 2021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팀은 역사상 처음으로
NO.8: 2021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팀 역사상 처음으로
NO.9: 2021년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팀 역사상 처음으로
허위 사실 적시 명예훼손 혐의 피소
회식후 청사 내에 대변 봤다는 의혹
민주,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이재명 수사 검사들 탄핵추진
[서울=뉴시스]김래현 기자 = 이화영 전 경기부지사 쌍방울 대북송금 의혹을 수사했다가 탄핵 대상에 오른 박상용(사법연수원 38기) 수원지검 부부장검사가 자신에 관한 허위 사실을 유포한 혐의로 이성윤 더불어민주당 의원 등을 고소했다.
박 부부장검사는 법률 대리인을 통해 5일 오후 서울경찰청에 허위 사실 적시 명예훼손 혐의로 이 의원과 서영교 민주당 의원 등 8명에 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
이 의원은 지난달 14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서 박 부부장검사가 울산지검에 근무할 당시 회식이 끝난 뒤 청사에 분변을 했다는 취지의 루머를 제기한 혐의를 받는다.서 의원에게는 박 부부장검사 실명을 밝히며 루머를 확대·재생산한 혐의가 있다고 봤다.
여러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박 부부장검사에 관한 허위 사실을 유포한 혐의로 최강욱 전 민주당 의원,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강미정 조국혁신당 대변인과 유튜브 진행자 4명도 함께 피소됐다.
앞서 민주당은 지난 2일 이재명 전 대표가 연루된 의혹 수사를 이끈 검사 4명에 관한 탄핵소추안을 발의했다.
그중 박 부부장검사에 관한 탄핵 사유로는 울산지검에 재직하던 지난 2019년 청사 내 간부 식당에서 회식을 한 후 민원실 대기실 바닥에 설사 형태 대변을 싸는 등 행위를 해 공용물을 손상시켰다는 이른바 '대변 사건'을 적시했다.
박 부부장검사 측은 "고소 사실 외에도 현재 박상용 부부장검사에 대해 악의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유튜브,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커뮤니티 게시물,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블로그 게시글에 대해 추가 고소 등 엄정히 대응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2021년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팀은 역사상 처음으로
:효성은 아부다비국영석유공사와 베트남 내 화학공장을 기반으로 석유화학 제품 및 액화석유가스(LPG) 부문의 아시아 지역 사업 협력 기회를 모색하기로 했다.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극지연구소는 김성중 극지연구소 박사 연구팀, 김백민 부경대 환경대기과학전공 교수 연구팀, 권하택 서울대 지구환경과학부 박사 연구팀이 1979년부터 2022년까지 ‘남극 극소용돌이’의 붕괴 시기와 남극 온난화 발생 강도를 분석해 이 둘의 상관관계를 찾아냈다고 27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