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3 포커

네셔널리그 - 샬롬토토

NO.1: 내셔널리그 지명타자

NO.2: 내셔널리그 순위

NO.3: 내셔널리그 아메리칸리그 차이

NO.4: 내셔널리그 챔피언십

NO.5: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

NO.6: 내셔널리그 mvp

NO.7: 내셔널리그 경기

NO.8: 내셔널리그 아메리칸리그 경기

NO.9: 내셔널리그 (디비전) 순위

NO.10: 내셔널리그 축구

1년 만에 각각 30kg 넘어서며 성장 중푸바오의 동생 루이바오와 후이바오가 7일 첫 생일을 맞아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 돌잔치가 열렸다.

이날 돌잔치에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팬 60명과 에버랜드 내 동물원 직원들이 참석했다.에버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삼성 TV 플러스 채널 707번 '바오패밀리'를 통해 라이브로도 중계됐다.

첫째 루이바오(왼쪽),<a href=네셔널리그둘째 후이바오.[사진=에버랜드]"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첫째 루이바오(왼쪽),네셔널리그둘째 후이바오.[사진=에버랜드]

판다월드 측은 길이 2m,너비 1m 크기의 나무 자동차와 대나무,네셔널리그당근 등으로 만든 지름 1m 크기의 대형 케이크를 두 판다에게 선물했다.

이날 이벤트에서는 대나무로 만든 붓(지혜),판사봉(명예),공(재능),마이크(인기),아령(건강) 등 5가지를 준비해 돌잡이를 진행하기도 했다.루이바오는 아령을,네셔널리그후이바오는 마이크를 잡았다.

지난해 7월 7일 엄마 판다 아이바오(2013년생)와 아빠 판다 러바오(2012년생) 사이에서 태어난 루이바오·후이바오는 출생 당시 몸무게 180g,네셔널리그140g였고,네셔널리그첫 생일을 맞은 1년 만에 모두 30kg을 넘어섰다.

에버랜드 정동희 주토피아팀장(동물원장)은 "루이·후이바오가 첫 생일을 맞을 때까지 항상 응원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들께 감사드린다"며 "모든 판다 가족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쌍둥이뿐 아니라 엄마 아이바오(13일),큰언니 푸바오(20일),아빠 러바오(28일)까지 이번 달 판다 가족 모두의 생일이 모여 있다.이에 에버랜드는 내달 4일까지 '바오패밀리 버스데이 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

내셔널리그 (디비전) 순위

:공공기관 직원들에 대한 중국 정부의 아이폰 금지 정책이 이어질 수 있는 것을 감안하면, 앞으로 애플의 중국 매출은 장담하기 어렵다.

네셔널리그,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경남지원은 농산물의 원산지 표시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A(70대) 씨를 구속, B(50대) 씨 등 5명을 불구속 송치했다고 29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