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선물 옵션 도박

동행복권 2등 - ID=2024-12-12%2Fiextsx.html

NO.1: 동행복권 2등

NO.2: 동행복권 2등 당첨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수원정에 당선된 김준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4월 11일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상가지역에서 당선 인사를 하고 있다.뉴시스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수원정에 당선된 김준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4월 11일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상가지역에서 당선 인사를 하고 있다.뉴시스



학교법인도 "이대뿐 아니라 여성 모욕" 고소

김준혁 "몇 년 전 발언 빌미로 의정활동 방해"

과거 한 유튜브 채널에서‘이대생 성 상납’발언을 해 물의를 빚은 김준혁 더불어민주당 의원에 대해 학교법인 이화학당에 이어 이화여대 졸업생들도 법적 대응에 나섰다.

‘이화를 사랑하는 동창 모임’은‘김활란 총장 미 군정기 이대생 미군 장교 성 상납’허위사실을 유포해 이화여대와 동창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정보통신망법 위반)로 김 의원을 오는 20일 경찰청 국가수사본부에 고발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김숙희 전 교육부 장관과 김혜숙 전 이화여대 총장이 고발인 대표로 나서는 이번 고발에는 이화여대 동문 약 1400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김 의원의 발언에 대해 "허위 사실에 기초한 것으로,동행복권 2등대중 영향력이 큰 사학자의 지위를 이용해 마치 사실인 양 대중을 호도하고 이화여대와 김활란 총장·이화여대 학생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했다"고 밝혔다.

앞서 학교법인 이화학당도 지난 18일 김 의원에 대해 명예훼손 혐의로 경기남부경찰청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이화학당은 "김 의원은 사실이 아닌 발언을 통해 김활란 총장과 이화여대 구성원의 이미지를 크게 실추시키고 국회의원으로서 가져서는 안 되는 여성차별적이고 왜곡된 시각을 바탕으로 이화학당뿐 아니라 전체 여성을 모욕했다"고 비판했다.김활란 전 총장의 유족도 사자명예훼손 혐의로 김 의원을 고소했다.

반면 김 의원은 자신의 발언에 역사적 근거가 있다는 입장이다.그는 입장문을 통해 "미군정 시기 김활란 이대 전 총장이 운영했던‘낙랑클럽’에 이화여대 졸업생 등을 동원했으며 일부는 공식 매춘부로 활동했던 기록이 미군 방첩대 기밀문서에 남아있다"고 반박했다.김 의원은 "이화학당은 역사학자로서 근거를 토대로 몇 년 전 발언한 내용을 빌미 삼아,동행복권 2등불순한 의도로 선량한 동문을 이용해 의정활동을 방해하고 있다"는 주장도 내놨다.

김 의원은 지난 2022년 유튜브 채널‘김용민TV’에 출연,동행복권 2등김활란 전 총장에 대해 "미군정 시기 이화여대 학생들을 미군 장교에게 성 상납시키고 그랬다"고 말했다.이 같은 사실이 22대 총선 과정에서 알려지면서 논란을 빚기도 했다.

동행복권 2등 당첨

:이들은 같은해 11월 관할 세무서로부터 2021년 귀속 종합부동산세를 고지받은 후 구 종부세법 규정 탓에 재산권을 침해당했다고 주장하며 소송을 냈다.

동행복권 2등,올해 6차례에서 3차례로…금리인하 기대 크게 후퇴미투자자들 연준에 귀 기울이기 시작미증시 트레이더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