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이집트 무료 슬롯 게임의 시대

푸사

NO.1: 푸사

NO.2: 푸사오

NO.3: 푸사리움

NO.4: 푸사 뜻

NO.5: 푸사모

NO.6: 푸산

NO.7: 푸상

NO.8: 푸상갤

NO.9: 푸살

NO.10: 프사이

사진 보여달라는 요구도 없이 바로 “환불해주겠다”
업주 측 “날이 더워서 그런 것 같다” 사과했지만‘찜찜’

곰팡이 핀 케이크‘아프니까 사장이다’게시판 캡처
곰팡이 핀 케이크‘아프니까 사장이다’게시판 캡처한 케이크 전문점에서 구입한 케이크에서 곰팡이가 발견됐는데 업주 측의 대응이 의구심을 샀다.

지난 30일 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환불해준다는데 기분 나쁜 건 뭘까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씨에 따르면 그는 남편의 생일을 맞아 프랜차이즈 베이커리가 아닌 케이크 전문점에서 케이크를 사서 다음날 함께 먹었다.A씨는 “다들 퍽퍽하고 맛이 없다고 했다.이렇게까지 맛이 없고 이상한 맛은 처음이라고 했다”면서 “비 맞으며 사왔는데 너무 한다 싶어 혼자 억지로 먹는데 갑자기 뭔가 이상한 맛이 느껴져 안을 헤집어 봤더니 곰팡이가 피어있었다”며 사진을 첨부했다.

사진에는 초콜릿 케이크에 군데군데 푸른빛 곰팡이가 잔뜩 피어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A씨는 “조금 전에 가게로 전화했더니 죄송하다는 말도 없고‘어떻게 그렇게 됐지’라는 의구심 같은 것도 없이 그냥‘오시면 환불해드릴게요’라고 하더라”고 밝혔다.이에 A씨가 “케이크를 가져가겠다”고 하니 업주 측은 “그냥 오셔도 된다”고 했다.A씨는 “사진이라도 보내드리겠다”고 했으나 업주 측은 “어차피 버릴 거니 그냥 오세요”라고 했다고.

이에 A씨는 “케이크가 오래 돼서 알고 있는 것 같이 말하니 환불해주겠다는데도 기분이 나쁘다”면서 “한입 먹고 맛없다는 진상들이 많아 지레 포기하고 그런 건지는 몰라도‘맛이 없다’가 아니라‘곰팡이가 있다’는데 확인이나 사과도 없다는 게 영 그렇다”고 찜찜한 기분을 표했다.

이후 A씨는 케이크 가게를 찾아 사진을 보여줬고 업주는 “요즘 날이 더워서 그런 것 같다.죄송하다”고 했다.A씨는 “사람들이 신고하라는 거 그냥 환불 받으러 왔다고 하고 앞으로 조심하시라고 했더니 카드 취소해주시면서 검은 봉투를 건넸다.죄송해서 드리는 거라고 했는데 제가‘이 집 건 아무것도 먹고 싶지 않다’고 사양하고 왔다”고 전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 정도는 식중독 진단서 끊어서 보상 받아야 되는 수준이다”,푸사“신고 하고 병원비 받아도 될 듯”,푸사“쇼케이스에 있는 케이크가 곰팡이 피려면 최소 5일은 지난 케이크 같다”,푸사“식약청 신고 꼭 하라”며 업주가 경각심을 가져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푸사모

:美 옐런, 러 동결자산으로 우크라 지원 촉구…"필요하고 시급해"G7·EU·호주에 동결된 375조원 활용 방법 두고 G7 국가간 이견옐런 "달러·유로·엔화 대안 없어…기축통화 지위약화 별로 걱정 안해"옐런 미국 재무부 장관(상파울루 EPA=연합뉴스) 재닛 옐런 미국 재무부 장관이 27일(현지시간) 주요 20개국(G20) 장관회의가 열리는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푸사,  앞서 올해 초 태영건설의 워크아웃(채권단 공동관리) 개시가 결정되면서, 금융업계·건설업계를 중심으로 4월 총선 이후 부동산 PF 줄도산이 현실화할 수 있다는 우려가 확산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