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콧수염 기르기
NO.2: 콧수염 기르기 디시
중국 해경이 진먼다오 부근에서 타이완 어선을 나포했다고 타이완 자유시보와 블룸버그통신이 오늘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현지 시각 어젯밤 8시 10분쯤 중국 해경선 2척이 타이완 관할 진먼다오 근처에서 타이완 어선인 다진만 88호를 멈추게 한 뒤 조사하고 나서 중국 웨이터우항으로 끌고 갔습니다.
어선에는 타이완인 선원 1명과 외국인 선원 5명이 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타이완 해경은 신고 접수 후 곧바로 2척의 선박을 출동시켰으나 현장에 도착해보니 어선은 이미 중국 해경에 끌려간 상태였다고 확인했습니다.
타이완 중국 본토 담당 기구인 대륙위원회 등은 어민과 어선의 즉각적인 송환을 촉구했습니다.
중국은 지난 2월 춘제(설) 연휴 기간 어선 전복 사고로 자국 어민이 사망한 후 같은 달 18일 진먼 해역을 '상시 순찰'하겠다고 발표한 뒤 해경선을 동원해 진먼다오 부근에서 타이완 민간 선박에 대한 정선·검문·검색을 강행해왔습니다.
진먼다오는 타이완 본섬과는 200㎞ 떨어져 있고 중국 푸젠성 샤먼시와는 불과 4㎞ 거리에 있는 타이완 전략적 요충지입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대만 자유시보 캡처]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콧수염 기르기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콧수염 기르기채널 추가
▷ 네이버,콧수염 기르기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콧수염 기르기
:원심은 한 전 위원장이 장 기자가 허위사실을 유포해 자신의 명예를 훼손했다며 낸 소송에서 1심의 1000만 원 지급 판결을 취소하고 원고 패소 판결했다.
콧수염 기르기,A씨는 항소심에서 뒤늦게 아내에게 용서를 받았고, 형량을 감경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