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클럽 블루밍 대 올웨이스 레디 통계
NO.2: 클럽 블루밍 대 올웨이스 레디 순위
NO.3: 클럽 블루밍
NO.4: 클럽 블루밍 순위
NO.5: 클럽 블루밍 경기
NO.6: 클럽 블루밍 대 나시오날 포토시 통계
NO.7: 클럽 블루밍 대 로얄 파리 통계
NO.8: 클럽 블루밍 대 로얄 파리 순위
1980년대 PC통신의 후신인 포털 서비스 '천리안'이 오는 10월 말 역사속으로 사라집니다.
9일 ICT업계에 따르면 천리안 운영사 미디어로그는 최근 게시한 공지에서 오는 10월 31일 천리안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밝혔습니다.
미디어로그는 "함께했던 포털 서비스들이 하나,클럽 블루밍둘 종료하는 시장 상황에서도 서비스를 지속하고자 노력했지만,사업 환경의 변화에 따라 더 이상 양질의 메일 서비스를 유지하기 어려워 서비스 종료라는 쉽지 않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천리안은 오는 11일 메일/주소록 백업 기능을 오픈한 뒤 메일 자동전달/메일주소 변경 안내 신청을 받아 이용자들의 자료 저장과 이메일 이전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이후 다음달 1일 천리안 기본료를 무료로 전환하고 9월 1일 문자메시지(SMS),클럽 블루밍뉴스(동영상),인물/운세 등 부가 서비스 종료,클럽 블루밍10월 1일 천리안 메일 수·발신 중지를 거쳐 10월 31일 서비스를 완전히 종료합니다.
이로써 천리안은 1985년 PC통신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39년 만에 추억 속으로 사라지게 됩니다.
하이텔과 나누우리는 이미 각각 2007년과 2012년 서비스를 중단해 천리안이 10월 말 서비스를 종료하면 3대 PC통신 모두 명맥이 끊긴다.
PC통신은 1980년대 천리안과 케텔(KETEL·하이텔의 전신)의 탄생과 함께 국내에 '사이버 세계'를 처음 선보였지만 2000년대 들어 인터넷이 활성화되면서 이용자가 급감했고 일부는 포털 서비스 등으로 전향했지만 예전의 명성을 회복하지는 못했습니다.
(사진=천리안 캡처,연합뉴스)
클럽 블루밍
:가자지구에 투입된 지상군 병력과 지휘관들에게서 수집한 정보에 따르면 트럭에 사람이 몰려드는 상황에서 압사를 방지하기 위한 경고 사격이 있었고, 이후 다수의 약탈자가 이스라엘 군인들에게 접근해 위협했다는 게 그의 주장입니다.
클럽 블루밍,Y콤비네이터 영상 캡처그러나 이처럼 꿀이 뚝뚝 떨어지는 듯했던 두 사람의 관계는 안 좋게 끝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