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순위 일본
NO.2: 아시안컵 일본 조 순위
NO.3: 일본 축구 국가대표팀 아시안컵 순위
26일 오전 10시 34분 현재 위메이드는 전거래일 대비 4.01% 오른 4만2800원에 거래되고 있다.위메이드플레이드는 5%대,아시안컵 순위 일본위메이드맥스는 7%대 상승률을 기록 중이다.
위메이드 계열사들의 동반 상승에는 전일 발표한‘위믹스’토크노믹스 개편 내용이 영향을 준 것으로 풀이된다.전일 위메이드 위믹스팀은 오는 7월 1일‘브리오슈 하드포크’적용을 통해 반감기를 도입한다고 밝혔다.2년마다 민팅 수량을 2분의 1로 줄여‘위믹스’의 가치와 성장을 제고한다는 것이 골자다.이와함께 7월 중순‘위믹스 데이’를 개최하고 9월 론칭 예정인 새로운‘위믹스 플레이’의 상세 내용도 발표하기로 했다.새로운‘위믹스 플레이’는 게임의 성과가‘위믹스’생태계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구현될 예정이다.
이에 힘입어‘위믹스’코인의 가격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이날 오전 한때 2000원대로 올라서기도 했다.코인마켓캡 기준 24시간 거래량이 468% 증가했다.
아시안컵 일본 조 순위
:낡아빠진 세계관으로 규제를 방패 삼아 기득권만 지키려는 우리 어른들을 아이들은 어떤 눈으로 볼까? 명심하자.
아시안컵 순위 일본,[단독] 이종섭 "이 문제로 어떤 전화도 받은 적 없다"채 상병 사망 사건 '수사 외압 의혹' 관련 직접 해명대통령실과 통화 의혹에 "일반전화든 휴대전화든 받은 적 없다""통화한 사실 자체가 없다는 것이냐"는 질문에는 '침묵'"외압은 없었다…통상적 업무였다" 대통령실과 접촉은 부인하지 않아이종섭 전 국방부 장관이 주 호주대사 임명 후 처음으로 '채 상병 사망 사건 수사 외압 의혹'에 대한 해명을 내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