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암벳의

벨라루스 국제결혼 - 카지노 소정 좌표

NO.1: 벨라루스 국제결혼

NO.2: 벨라루스 국제결혼 디시

NO.3: 벨라루스 국제결혼 후기

NO.4: 벨라루스 국제결혼 현실

NO.5: 벨라루스 국제결혼 업체

NO.6: 벨라루스 국제결혼 사이트

소버린 AI 모델 구축 방안 논의
엔비디아의 하드웨어 인프라와 네이버 AI 기술력 시너지 기대

지난 25일(현지시간) 이해진 GIO(맨 왼쪽),<a href=벨라루스 국제결혼젠슨 황 엔비디아 CEO(가운데),벨라루스 국제결혼최수연 네이버 대표(맨 오른쪽)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에 위치한 엔비디아 본사에서 만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한 모습.(사진="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지난 25일(현지시간) 이해진 GIO(맨 왼쪽),벨라루스 국제결혼젠슨 황 엔비디아 CEO(가운데),벨라루스 국제결혼최수연 네이버 대표(맨 오른쪽)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에 위치한 엔비디아 본사에서 만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한 모습.(사진=네이버 인스타그램)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네이버 창립자 이해진 GIO(글로벌투자책임자)가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를 만나 소버린 AI(인공지능) 모델 구축 협력에 나섰다.

27일 네이버에 따르면 지난 25일(현지시간) 이해진 GIO,최수연 네이버 대표,벨라루스 국제결혼김유원 네이버클라우드 대표 등 팀네이버 주요 경영진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에 위치한 엔비디아 본사에서 젠슨 황 CEO를 만났다.양사는 각 지역의 문화와 가치를 반영한 다양한‘소버린’AI 모델 구축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네이버와 엔비디아는 일찍부터 소버린 AI의 중요성을 강조해온 대표적인 기업이다.이번 미팅은 국가별 AI 모델 구축을 위한 하드웨어 인프라를 제공하는 엔비디아와 초거대 AI 모델을 토대부터 개발할 수 있는 원천기술을 보유한 네이버 AI 기술력과의 시너지를 모색하기 위해 이뤄졌다.

영어와 중국어가 아닌 언어를 기반으로 초거대 AI 모델 구축의 원천기술을 보유하고,이를 활용해 클라우드 기반 AI 산업 생태계를 구축한 경험까지 갖춘 기업은 전세계적으로 네이버가 유일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자리에서 이해진 GIO는 소버린 AI의 필요성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소버린 AI 확산을 위해 관련 역량을 보유한 기업들 간의 긴밀한 협업 필요성에 양사 모두 공감했다.

소버린 AI 구축은 고성능 GPU(그래픽처리장치)를 보유한 데이터센터와 이를 구동할 수 있는 전력망,벨라루스 국제결혼데이터 수급을 위한 파이프라인과 생태계,실제 서비스에 적용하는 서빙 과정까지 갖춰야 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다.이에 주요 기업들 간의 긴밀한 파트너십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네이버는 사우디,필리핀 등 현지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체결하며 중동,동남아 지역에 최적화된 소버린 클라우드 및 소버린 AI 개발 협력을 논의하는 등 AI 사업의 글로벌 확장에 속도를 내겠다는 목표다.

벨라루스 국제결혼 사이트

:ACE AI반도체포커스 ETF는 한국투자신탁운용이 지난해 10월 상장한 상품으로, 국내 대표 반도체 종목을 압축 구성한 지수인 ‘FnGuide AI반도체포커스지수’를 기초지수로 추종한다.

벨라루스 국제결혼,돈 거의 10만 원 가까이 들어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