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1103회 예상번호
4일 오전 서울 안심소득 2주년 기념 토론회 참석
미래형 소득보장제도 모색[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오세훈 서울시장은 4일 오전 10시 서울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서울 안심소득 2주년 기념‘미래형 소득보장제도의 탐구와 과제’토론회에 참석해 그동안의 성과를 돌아보고 전문가들의 분석 및 발전방안을 들었다.
오세훈 시장은 “안심소득이라는 의미있는 미래 소득보장 실험이 1000만 메트로폴리탄에서 이뤄지고 있는 것이 매우 뜻깊다”며 “지난 1년여의 실험결과 대상자의 소득이 늘었고,로또 1103회 예상번호수급탈피율은 대조군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높아지는 성과를 냈고 이러한 미래소득실험이 이뤄졌다는 것은 대한민국 역사에 남을 자부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이어 “‘AI제이션(AIzation)’시대 안심소득이 한 분의 인생이라도 소홀히 다루지 않고 사각지대 없이 보듬을 수 있는 대한민국의 자랑이자‘K-복지’의 시작이 되도록 사명감을 갖고 설계부터 진행까지 빈틈없이 챙기고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안심소득은 오세훈 시장의 약자동행정책의 핵심으로 기준에 비해 소득이 부족한 가구를 대상으로 일정 비율을 채워주는 소득보장모형이다.소득이 적을수록 더 많이 지원하는 일명‘하후상박형’복지제도다.현재까지 2076가구를 선정해 지원하고 있다.지난해 12월 1차 성과평가 연구 결과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0.07%) 대비 높은 탈수급 효과(4.8%)가 확인,근로 의욕도 떨어뜨리지 않는 것으로 분석된 바 있다.
로또 1103회 예상번호
:이로써 유류세 인하 조치는 8번째 연장됐다.
로또 1103회 예상번호,이연희, 3선 도종환 꺾고 결선행…충북 8개 선거구 대진표 확정국힘 현역 4명 전원 본선 진출…민주 3명 탈락, 임호선만 공천(청주=연합뉴스) 전창해 기자 = 다음 달 10일 치러지는 22대 국회의원 선거의 충북지역 여야 대진표가 사실상 완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