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브리스틀 시티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순위
NO.2: 브리스틀 시티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통계
NO.3: 브리스틀 시티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라인업
NO.4: 브리스틀 시티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NO.5: 브리스틀 시티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경기
15일 부평 고객센터 새얼굴 공개.부산까지 확대
금융정보에 인문학 강의까지 1석2조.'지역 상생'[이데일리 유은실 기자] 한화생명이 대전·부평·부산 고객센터를 지역 주민을 위한 복합 금융 라운지로 전면 리뉴얼한다고 15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대전·부평 고객센터를 시작으로 이달 말 부산 고객센터까지 순차적으로 리뉴얼 개점할 예정이다.이를 통해 향후 전국적으로 리뉴얼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새롭게 바뀐 고객센터에는 지역 주민들이 언제든 어울릴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 들어섰다.이곳에서는 투자,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브리스틀 시티인문학,와인 등 문화센터를 연상케 하는 다양한 주제로 강의가 열릴 예정이다.
또한 휴게 공간에서는 황반 변성,노안,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브리스틀 시티혈압 등 스스로 건강을 점검해볼 수도 있다.
특히 고객센터에 화상상담창구‘디지털 데스크’도 배치된다.고객은 디지털 데스크에 앉아 화면의 상담 연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화상 상담으로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
비대면 방식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는 고령층을 위해서 대면 상담사를 통할 수 있는 창구도 함께 운영된다.
새롭게 개점한 부평 고객센터에 방문한 이 모씨(만51세)는 “앞으로 백화점 문화센터처럼 각종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들었는데,올 때마다 다양한 금융 소식도 접할 수 있으니 1석2조”라며 “보험금을 신청하거나 돈을 찾을 때만 오던 고객센터였지만,앞으로는 동네 마실 가듯 들릴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이명언 한화생명 보험서비스팀장은 “대면영업이 중요한 보험사에서 고객센터를 축소하는 방안보다,유지·확대시키는 방안에 대해 고민한 결과”라며 “디지털화로 비용은 절감하되,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브리스틀 시티지역 주민을 연결해줄 수 있는 거점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브리스틀 시티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닥터페퍼 홈페이지 미국 청량음료 시장에서 닥터페퍼가 시장 점유율을 점점 확대하며 판매순위에서 펩시콜라와 공동 2위에 올라섰다.
셰필드 유나이티드 대 브리스틀 시티,지난 28일 기준 상급종합병원의 전체 입원환자는 2만5124명으로 평시의 76%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