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년 프로야구 지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나치 핵무기 개발 위험 경고
예상 낙찰가 최소 약 55억원
25일(현지시간)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 등에 따르면 아인슈타인이 루스벨트 대통령에게 쓴 두 페이지 분량의 편지가 오는 9월 미국 크리스티 경매에 출품된다.예상 낙찰가는 최소 400만달러(약 55억원)다.
이 편지는 아인슈타인이 1939년 여름 당시 루스벨트 대통령에게 나치의 핵무기 개발 위험성에 대해 경고해달라는 미국 과학자들의 요청을 받고 쓴 것이다.루스벨트 대통령이 실제로 받은 편지의 원본은 뉴욕의‘루스벨트 도서관 및 박물관’에 보관돼 있다.이번에 경매에 나온 편지는 동료 과학자인 레오 실라르드가 보관용으로 한 부 더 작성해 갖고 있던 것으로,01년 프로야구 지명루스벨트 대통령이 받은 편지보다 조금 더 길이가 짧은 버전이다.
루스벨트 도서관 및 박물관의 윌리엄 해리스 관장은 WSJ에 “당시 아인슈타인은 전 세계적인‘슈퍼스타’였으며,루스벨트 대통령과도 각별한 사이였다”면서 아인슈타인에 대한 신뢰가 루스벨트 대통령이 행동에 나선 이유였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01년 프로야구 지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01년 프로야구 지명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A씨는 경찰관들에게 “이대로 죽는구나 싶었는데 살려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01년 프로야구 지명,‘버닝썬’ 사태 당시 승리의 성접대 장소로 지목돼 수사대법원서 징역 8년, 벌금 544억원 확정 서울 강남구에 위치했던 클럽 아레나 입구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