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고속터미널역 로또

1,092회 로또당첨번호|【로또용지 뒷면번호】

1,092회 로또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업무편의 위해 다수 수기 문서 생성·임의 폐기…기관경고 처분

(수원=연합뉴스) 최찬흥 기자 = 경기도는 산하 공공기관인 경기아트센터에 대한 종합감사를 벌여 20건의 부적정 업무처리를 적발,1,092회 로또당첨번호13명을 징계토록 하고 기관경고 처분했다고 12일 밝혔다.

경기아트센터 [연합뉴스 자료사진]
경기아트센터
[연합뉴스 자료사진]

도 감사 결과에 따르면 센터 직원인 예술단원 A씨는 지난 2021년 공연에 출연하며 센터로부터 150만원의 계약금을 받았는데도 공연 업체로부터 사례비 명목으로 200만원을 추가 수령한 것으로 조사됐다.

도는 A씨를 중징계하고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수사기관에 고발하도록 했다.

직원 B씨는 2019년 1월부터 지난해 7월까지 센터 내 창고 일부 공간과 물품을 본인 취미인 가죽공예를 위해 장기간 사적으로 사용한 것으로 확인돼 중징계 요구됐다.

도는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에 따라 변상금 징수 방안을 마련하도록 센터에 통보했다.

센터 직원들은 근거 규정 및 중요도에 상관없이 업무추진 편의를 이유로 다수의 수기 문서를 생성하면서도 이를 제대로 관리하지 않고 상당수 문서는 임의 폐기한 것으로 드러났다.

도는 문서관리 소홀의 책임을 물어 센터에 대해 기관경고를 내렸다.

이밖에 국민권익위원회 권고를 무시한 직위해제,1,092회 로또당첨번호의사정족수 미달의 인사위원회 개최,1,092회 로또당첨번호입찰자격 없는 개인과 수의계약 등의 업무처리 부적정 사례들이 확인됐다.



1,092회 로또당첨번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1,092회 로또당첨번호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당시 전략공천위원장을 맡고 있던 이 의원은 송영길 전 대표가 자신의 지역구인 인천 계양을 떠나 서울시장에 출마하려는 모습을 보고 '이 대표에게 계양을 주려고 하는구나'라고 생각했다고 한다.

1,092회 로또당첨번호,경찰은 이들을 상대로 구속영장 신청을 검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