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구글두들 야구

나이키 애슬레틱 - 유로파리그 우승 - ID=2024-12-12%2Fjdmosj.html

NO.1: 나이키 애슬레틱

NO.2: 나이키 애슬레틱 클럽

NO.3: 나이키 코르테즈 애슬레틱

NO.4: 나이키 에어포스 애슬레틱 클럽



전 세계 소셜미디어와 변화무쌍한 인터넷 세상에서 어떤 이슈와 영상들이 주목을 받았을까요?

첫 번째는 미국 누리꾼들에게 기후변화 문제의 심각성을 알린 링컨 대통령 조형물입니다.

사지가 축 늘어진 듯한 모습에 목이 뒤로 완전히 꺾인 조형물.

미국 워싱턴 DC 한 초등학교 교정에 설치된 링컨 전 미국 대통령의 밀랍 조형물입니다.

원래부터 이렇게 괴상한 형태로 만들어진 건가 싶지만,나이키 애슬레틱이 지역에 섭씨 40도를 육박하는 폭염이 며칠째 계속되면서 눈사람처럼 녹아내린 겁니다.

급기야 지난 24일엔 머리 부분이 사라지고 왼쪽 다리는 상체에서 분리되기까지 했는데요.

해당 조형물 설치를 지원한 비영리 단체는 무더위 때문에 작품이 망가지는 건 상상도 못 했다며 조만간 복구 작업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지 소셜미디어상에선 "지금의 이상기온과 기후변화 문제를 반영해 더 예술작품 같아졌다" 등의 반응이 쏟아졌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나이키 애슬레틱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나이키 애슬레틱채널 추가
▷ 네이버,나이키 애슬레틱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나이키 애슬레틱

:러닝머신은 걷기가 가진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면서 스스로에게 맞춰 운동 강도를 쉽게 조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다.

나이키 애슬레틱,/자료=청년기후긴급행동환경활동가들이 두산중공업(현 두산에너빌리티)의 석탄화력발전소 건설에 문제를 제기하며 회사 조형물에 녹색 스프레이를 뿌린 행위를 재물손괴로 볼 수 없다는 대법원 판단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