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p시스템
NO.2: ap시스템 주가
NO.3: ap시스템 채용
NO.4: ap시스템 연봉
NO.5: ap시스템 내방
NO.6: ap시스템 블라인드
NO.7: ap시스템 초봉
NO.8: ap시스템 후기
NO.9: ap시스템 매출
NO.10: ap시스템 반도체
울산시가 지역 중소기업의 경기회복을 지원하고 수출확대와 시장 다변화를 위해 해외시장 개척에 나선다.
울산시는 8일 코트라(KOTRA) 울산지원단과 함께 9월29일부터 10월4일까지‘동남아시아 조선해양기자재 시장개척단’을 파견하기로 하고 오는 19일까지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장개척단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와 인도네시아 수라바야에서 현지 해외 구매자와 수출 상담을 진행하고,AP시스템현지 산업을 시찰한다.참가 대상은 울산에 사업자등록을 한 조선해양기자재 분야 중소기업이다.
참가 희망기업이 울산통상지원시스템(ultrade.kr)을 통해 참가신청하면 파견지 해외무역관이 상담주선 가능성 평가 등을 통해 최종 7개사를 선정한다.
선정된 기업은‘동남아시아 조선해양기자재 시장개척단’참가 외에도 코트라 해외무역관을 통한 수출상담 내용 관리와 코트라 울산지원단이 운영하는‘울산 디지털무역종합지원센터’를 통해 해외 구매자와 화상상담 등을 상시로 지원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통상지원시스템(ultrade.kr),AP시스템코트라 무역투자24(kotra.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시장개척단 파견을 통해 울산지역 중소기업의 수출 증대와 울산의 주력산업인 조선해양분야의 아세안지역 수출 확대를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