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스피또 1000 당첨금

e스포츠 올림픽

NO.1: e스포츠 올림픽

NO.2: e스포츠 올림픽 정식 종목 찬성

NO.3: e스포츠 올림픽 정식 종목 반대

NO.4: e스포츠 올림픽 롤

NO.5: e스포츠 올림픽 사우디

NO.6: e스포츠 올림픽 디시

NO.7: e스포츠 올림픽 금메달

NO.8: e스포츠 올림픽 정신

NO.9: e스포츠 올림픽 채택

NO.10: e스포츠 올림픽 정식 종목 찬반

남부서 돈 다발 띠지 찍힌 은행서 고액 인출자 조사해 특정
CCTV 분석 당사자 진술 확보,e스포츠 올림픽범죄 관련성 없어 반환키로울산 남구 한 아파트 화단에서 두 번에 걸쳐 발견된 7500만 원 현금의 주인이 80대 노인으로 밝혀졌다.

지난 4일과 6일 울산 남구 한 아파트 화단에서 발견된 5만 원권 돈 다발.국제신문DB
지난 4일과 6일 울산 남구 한 아파트 화단에서 발견된 5만 원권 돈 다발.국제신문DB
울산 남부경찰서는 80대 남성 A씨를 해당 현금의 주인으로 확인했다고 15일 밝혔다.

사건 수사에 나선 경찰은 발견된 5만 원권 돈 다발 띠지에 찍힌 은행 입고 날짜인‘3월 26일’과 담당자 직인을 확보해 인출 은행을 특정했다.이후 고액의 현금을 인출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조사를 벌이던 중 유일하게 인출 경위와 사용처가 확인되지 않은 A 씨를 유력한 주인으로 판단했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를 분석해 A 씨 동선을 추적해 그가 해당 아파트를 배회하는 장면을 확인했다.A 씨는 해당 아파트 주민은 아니며,울산 내 다른 지역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돈에 대해 “정확한 일자는 모르겠고,e스포츠 올림픽아파트 화단에 놓아두었다”고 진술했다.하지만 돈을 버린 이유는 확인되지 않았다.경찰은 범죄 관련성은 없는 것으로 보고 있다.경찰은 현금 전액을 A 씨에게 돌려줄 예정이다.

앞서 지난 4일 오후 2시께 남구 한 아파트에서 경비원이 순찰 도중 화단에 놓여 있던 검정 비닐봉지 속에서 현금 5000만 원을 발견했다.이어 6일에는 같은 아파트 환경미화원이 화단에서 검정 비닐봉지 안에 든 현금 2500만 원을 발견했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발견된 현금은 모두 5만 원권으로 100장씩 다발로 묶여 있었다.두 번째로 발견된 2500만원은 이틀 전 5000만 원을 발견한 장소에서 1m 정도 떨어진 곳에 놓여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e스포츠 올림픽

:이에 따라 올리브영은 이미 5월 중순에 일본 법인을 설립하며 일본을 글로벌 진출을 위한 핵심 전략 국가로 선정할 것이라고 밝혔고요.

e스포츠 올림픽,경찰 관계자는 "마약류 범죄는 투약자 개인뿐만 아니라 사회 안전까지 위협하는 중대범죄인 만큼 필로폰 등 마약류를 투약하거나 유통하는 사람을 발견했을 경우 경찰에 적극 신고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