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포볼
NO.2: 야구 포볼 뜻
국정농단 특검 당시 검사 지시로 위증했단 의혹[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현직 검사의 모해위증교사 의혹을 수사 중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국정농단 사건 증인이었던 장시호씨를 소환조사했다.
28일 공수처에 따르면 수사2부는 지난 24일 장씨를 참고인으로 불러 특검 당시 허위 증언 연습과 1심 구형 관련 거래 등이 있었는지 조사했다.
정씨는 공수처에 위증 대본은 없었다며 모든 의혹은 사실이 아니라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위증교사 의혹은 지난달 일부 인터넷 언론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의에서 장씨와 지인 간 녹취가 공개되며 불거졌다.문제의 녹취록엔 지난 2017년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재판을 앞두고‘페이퍼를 주고 외우라고 시켰다’는 장씨 발언이 담겼다고 알려졌다.
한편 위증교사 의혹과 관련해 민주당은 국정농단 특검에 참여했던 김모 검사에 대해 모해위증교사 의혹으로 검사탄핵을 논의 중이다.
야구 포볼 뜻
: 이처럼 글로벌 석유화학 시장에 닥친 중국발 공급과잉 리스크를 해결하기 위해 국내 석유화학 기업 최고경영자(CEO)가 총출동했다.
야구 포볼,강영숙 국제금융센터 선진경제부장은 “마이너스금리정책(NIRP) 종료 시점은 구마모토 지진 영향 및 춘투 결과를 확인할 수 있고 2026년 물가 전망도 발표되는 4월 회의가 될 가능성이 높다”며 “미 경제의 연착륙 시나리오가 지배적인 시각으로 변화한 가운데 엔저 심화로 정책전환을 연기하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