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묵무침 양념
NO.2: 묵무침 양념 만들기
대만 신주시 동구 푸딩리 이장 허즈닝씨.<허즈닝 인스타그램 캡처> 대만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치단체장'으로 알려진 여성이 일본 방문 중 성추행을 당하자 가해자의 사타구니를 걷어찼다는 보도가 나왔다.
27일 미국 매체 넥스트 샤크 등에 따르면 대만 신주시 동구 푸딩리 이장 허즈닝씨는 지난 15일 도쿄 오쓰카역 근처에서 성추행을 당했다.
당시 그는 SNS를 통해 직접 촬영한 휴대전화 영상을 공유하고서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이후 일본 현지 매체들이 공개한 영상에는 한 손에 하이볼 캔을 들고 술 취한 것으로 보이는 남성이 허씨에게 다가왔다.
남성은 다소 어눌한 말투로 일본어와 영어를 섞어 사용하면서 허씨를 큰소리로 불렀는데,묵무침 양념허씨가 단호하게 거절하고 가던 길의 방향을 바꿔도 봤지만 남성은 계속 따라왔다.
급기야 남성은 가게를 나서던 허씨의 엉덩이를 두 차례 만졌고 이에 놀란 허씨가 남성의 사타구니를 발로 찬 후 경찰에 신고했다.
남성은 현장에 도착한 경찰관들에게 체포된 것으로 전해졌다.이 사건은 일본뿐만 아니라 대만에서도 주목받았다.
허 씨는 지난 18일 SNS에 "나를 괴롭힌 남성은 일본인은 아니다.외국인이었다"고 밝히면서도 어느 나라 사람인지는 모른다고 말했다.
묵무침 양념 만들기
:□영어 교실=‘영어로 읽는 헴록산의 곰’ 참가자 15명.
묵무침 양념,하지만 어쩐지 아리아와 함께하는 오늘은 안절부절 마음의 동요가 심해 보이는데.